나만알기 아까운 정보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 :: 속초 겨울여행 숙소 추천, 조식 후기, 방 컨디션+냄새?

BEURRE 2024. 3. 19. 10: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4인가족 머무를 속초 근처 숙소를 찾다가 예약하게된 아이파크스위트 호텔 후기를 (간단히) 가져왔어요! 

 

 



체크인 시간에 맞춰오니 사람들 굉장히 많아서 표뽑기 기다리구요 -

기다리는 동안 앞에 바다가 보이는 풍경에 사진도 한장 찰칵!

 

 

 

반응형



체크인하며 본 옆 조식먹는공간 ㅎㅎ 내일 야무지게 먹어야쥐

 




숑숑 체크인하고 들어왔어요!

지어진지 얼마안되었다고 하던데 정말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약간의 새 향이 남..,,

 



넓직한 침대 두개와 주방,티비,의자들이 놓여져 있구요.




큰 창문이 사방에 있어서 커튼을 치면 환한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옆에 서랍처럼 생긴 냉장고도 크게 있고~

 



확인 쭉 하고 감탄하다가 짐 내려두고 털썩 드러눕기

 

+

침대는 바스락 소리가 나고 베개가...저는 영 불편했어요 ㅠㅠ 뭔가 안에 공기가 잔뜩 들어가있는 튜브를 베고자는 느낌? 불편했어서 베개를 따로 들고가는게 좋을것같아요!

 

 

 

밤이 되니 풍경이 이렇더라구요.

정말 예쁘고 힐링되는 풍경이었어요 :)

 

 

 

 

수건/드라이기/휴지 넉넉히 준비되어있고 양치도구까지 준비되어있어요 :)

 

728x90

 

예쁜건 크게 한번 더보기 

 



5분이면 도착하는 시장에와서 간식/국밥 맛들어지게 먹어주기

 




다음날 조식도 한번 챙겨먹어주고요 (추천은 하지 않습니당 그냥쏘쏘 해요!)

 

SMALL

 



 

일출도 보고 - 잔잔하고 예쁜 바다 구경하고 갑니다 :)

 

 

 

안녕 -!

 

내돈내산 후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깔끔하고 바다도 가깝고 시장도 가까운 깔끔한 호텔 원하시면 추천드려요! + 냄새는 좀 나니까 참고해주세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