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알기 아까운 정보

[립리뷰] 하트퍼센트 블러리 포그 틴트 쿨톤조합 :: 피오니 핑크, 베어 모브 내돈내산 후기, 롬앤 블러틴트와 비교 (입술색 짙은사람의 후기)

BEURRE 2024. 2. 23. 17:20
728x90
반응형
SMALL

 

우정 유튜버가 개발에 참여한 블러리포그틴트,

유튜브에서 소개글을 보고 블러한데 촉촉한느낌이 궁금하여 구매해보았어요!

 

쿨톤조합으로 피오니핑크와 베어모브 두가지 구매했습니다 :)

 



반응형

 

하트퍼센트 기존 틴트와 비슷한 디자인에 뚜껑부분이 돌과 같은 재질로 되어있고 끝을 살짝 다듬은 듯한 디자인이 예쁘더라구요 ㅎㅎ

 



틴트 아래부분

 



선착순으로 구매하여 스티커+카드거울을 증정품으로 받아봤어요. 귀요미 ㅎㅎ

 

 

 

728x90

 

손등 발색으로 피오니핑크, 베어모브 순서에요 :)

질감이 매우 촉촉한 생크림을 얹은듯한 느낌이 들고 버터리하게 마무리되어서 얇게 발라주고 한겹 휴지로 걷어주니 예쁘게 발색되더라구요.

 

 

 

 

입술선이 짙은 사람으로 기존 롬앤 블러틴트가 입술색을 커버해줘서 세번씩 재구매해서 잘쓰고있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하트퍼센트 틴트는 입술색을 커버해주지는 못하고 색이 진하게 발색되어서 생각하는것중에 밝은 호수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색감은 오묘해서 예쁘고 또 얇게 발라주면 그 색감이 너무예뻐서 그맛에 요새 종종 발라주고 있어요. 하지만 꽤 짙은 발색과 두껍게 올라가는 질감때문에 틴트솔(?)로 블렌딩하기는 힘들고 립브러쉬로 블렌딩해줘야 입술 외곽도 자연스럽게 오버립이 가능하더라구요.

 

순서대로 피오니핑크 얇게 올린후 휴지로 한겹 걷어내었고, 안쪽에 베어 모브를 살짝 얹어준 사진이에요!

 

 

 

 

총 평을 하자면 입술색이 고르고 밝은 사람에게 추천드리는 립이에요! 색감이 예쁜게 매우 장점 ㅎㅎ

 

다만 입술색이 짙은 부분이 있거나, 가지고다니면서 편하게 슥슥 바르기에는 불편할 것 같은 립이었어요. 그래서 저도 외출 전에만 발라주고 갖고다니는건 블러틴트 더라구요 결국...! 

 

베이스는 다른거로 바르고 포인트립으로 앞으로도 활용을 종종 해줘야겠어요 ㅎㅎ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