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알기 아까운 정보

[더멜스튜디오] 용인 사진관 추천 :: 증명사진 여권사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곳, 내돈내산 후기

BEURRE 2024. 3. 13. 18:5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년전쯤 증명사진 찍었던 맘에들었던 스튜디오 정보를 찾아 찾아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더 멜 스튜디오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39 sj타워 401호

영업시간 : 월/일 정기휴무 / 화~토 10::00 ~19:00 (12:30~13:30 휴게시간)

 

 

네이버 지도

더멜스튜디오

map.naver.com

 

 

예약은 카카오톡에 더멜스튜디오 채널에 여쭤보고 상담/예약 했습니다 :)

 



죽전카페거리에서 십분정도 걸으면 도착!
4층에 위치한 더멜스튜디오.

 

반응형



차량등록도 해주구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오년전 그대로인 따뜻한분위기의 내부를 보고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증명사진 뿐만 아니라 컨셉샷 등 다양한 사진을 찍어주시기때문에 이렇게 넓은 공간이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ㅎㅎ
따뜻하고 행복한 사진들이 많아서 구경하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

 

728x90



오늘은 여권사진 찍으러 왔기때문에 그 옆에 작은 사진찍는 공간에서 촬영했어요 :)


 



사진 바로 뽑아주실수 있다고하셔서 기다리는중 (두둠칫)


 



보정도 자연스럽게 잘해주셔서 추천드려요 ㅎㅎ
마음에드는 결과물 얻고 돌아갑니다!

SMALL



어디서 사진찍을지 고민중이시라면 용인 죽전에 위치한 더멜스튜디오 강추드려요!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