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아웃백 평일 런치 상세한 후기 :: 메뉴 추천과 꿀 팁 가득!

BEURRE 2024. 7. 27. 10:49
728x90
반응형
SMALL

 

기흥 아울렛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방문했어요 :)

체인점이니까 가까운 곳에 방문하는것을 추천드려용!!

 

점심 런치를 이용하려면 3시 이전에 가야한다고 해요!

런치 이용시 수프나 음료 등 서비스가 많기 때문에 되도록 런치 이용하고 서비스를 누려보자구요!

 

 

자리도 많고 넓어서 가족끼리 혹은 모임으로 오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죠 :)

 

 

 

식전 빵! 먹을 때 소스를 임의로 두가지 정도 주시는데, 소스 전부 달라고 하면 주시거든요!

다양한 소스를 맛보고 싶으면 요청해서 먹어보면 좋아요 :)

초코, 사워크림, 망고크림 세가지 종류였는데 망고크림이 젤 맛있더라구요 ㅎㅎ

 

 

 

 

메뉴 주문하면서 런치에는 메뉴마다 수프+에이드+커피 이렇게 제공되는데요.

수프는 샐러드로 변경 가능하고,

에이드는 맥주나 와인으로 금액추가하고 변경 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저희는 에이드 2개는 와인으로 변경하고 (2000원 추가) 수프2개는 샐러드로 변경했어요 :)

여기 샐러드도 새콤하니 맛있으니까 샐러드 변경 꼭 해주세요! 수프는 꽤 배부른 편이에요 ㅎㅎ

 

 

 

에이드는 주문할때 탄산음료 추가로 같이 달라고 하면 이렇게 리필받기 전에 미리 받을 수 있어요 :) 혹은 음료 리필시 탄산음료로는 리필 가능하니까 이부분도 참고하세요!

 

728x90

 

와인은 더워서 그랬는지 갠적으로 시원했던 화이트와인이 맛있었어요 :)

 

 

 

 

#투움바파스타

#짐붐바스테이크

#페퍼콘 스트립로인

#폭립&미트파스타

 

스테이크 주문시 사이드를 네개 중에 두개씩 고를 수 있었는데 저흰 포테이토, 스위트 포테이토 두개씩 주문했어요 :)

 

 

유명한 아웃백 투움바파스타는 너무 맛있었구요 ㅎㅎ

 

 

 

 

의외로 너무 맛있었던 미트스파게티, 주문한 메뉴가 느끼한 메뉴들이다. 하면 무조건 추가하세요!

위에 폭립도 새콤하니 맛있고 미트스파게티 간도 딱 적절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투움바 < 미트

 

 

고소한 맛이 매력이었던 후추향의 스테이크 :)

 

SMALL

 

 

 

갠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짐붐바스테이크...(❁´◡`❁)

꼭 드셔보세요 꼬옥..!

 

 

 

언제 먹어도 맛있는 투움바 파스타까지 :)

 

 

다들 미트스파게티와 짐붐바스테이크는 꼭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