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로스터디오] 보정동 카페거리 커피맛집 :: 드립커피와 카이막 내돈내산 후기 + 방문하기 전에 알고가야할 정보

BEURRE 2023. 12. 19. 11:25
728x90
반응형
SMALL

 

 

로스터디오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2-7 1층

영업시간 : 일-목  11:00 ~ 21:00 / 금,토 11:00 ~ 22:00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이곳은 핸드드립이 유명한 카페였는데요,

매장 앞 카이막 사진이 눈길을 끌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

 

반응형

 



내부 인테리어도 귀엽고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728x90



일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와 드립커피 중 브라질원두로 선택한 커피를 먹었어요 :)

둘 다 산미없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커피와 원두에 관해 관심많으신 분들은 오시면 즐겁게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카이막은 생각보단 그저그랬고 커피는 정성이 들어간만큼 가격대가 있지만 다른 데랑 비교했을땐 합리적인 가격대 였어요.

 

또 두시간이내로만 카페를 이용할 수 있고 추가주문해도 2시간으로 정하셨다고 하시니 이부분은 아쉬울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저는 다시 방문할것 같진 않더라구요 ㅠㅠ 가격대도 있는데 2시간은 너무 짧습니다.

 

또 커피주문시에만 카이막은 주문이 가능하여 이부분도 참고해주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솔직한 후기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