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수원 영통역 디저트 맛집 빵장수 :: 단팥빵, 녹차크림치즈, 아게소루, 앙버터 크로와상 내돈내산 후기, 빵장수 메뉴추천

BEURRE 2023. 12. 4. 18:00
728x90
반응형
SMALL

 

 

영통역 근처에 지나다니는 길에 늘 있던 빵집,
궁금해서 방문해봤는데 결과는 매우 성공적이었어요!

 

빵장수 단팥빵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7번길 6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네이버 지도

빵장수단팥빵 영통점

map.naver.com

 



단팥빵에 특화된 빵집이어서 종류별로 단팥빵을 만드시는것 같았어요.

당일 제작한 빵만 판매한다고 되어있는데 먹어보니 진짜 신선해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반응형



 


소보루 단팥빵(아게소루?)도 하나 담고

 

 

매니아층이 탄탄하다는 녹차크림치즈, 고구마앙꼬빵도 담아줍니다.

 

728x90

 



총 아게소루,녹차크림치즈, 고구마앙꼬빵,앙버터 크로와상까지 네가지 구매완료!

+ 소금빵도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 가족별로 하나씩 사가고 두개 맛본 욕심쟁이 후기 ~

먼저 소보루 단팥빵(아게소루) 이거는 단팥빵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소보루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강추...

위에 소보루가 빠짝빠짝해서 정말 맛있고 적당한 기름기가 어우러져서 단짠딘짠의 조화가 미쳤어요!

 

 

전 요거 꼭 다시 사먹으려구요!


SMALL



녹차크림치즈 빵

요건 겉에 소보루같은 가루가 뿌려져있고 녹차라고 되어있지만 녹차향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크림치즈가 부드럽고 달달해서 계속 먹고싶은 맛이고 빵피가 쫀득쫀득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왜 매니아층이 단단하다고 적혀있는지 알겠어요!

가끔씩 생각나서 사 먹을 것 같은 맛이에요 :) 중독적인 맛

 

 

 

소금빵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한번 다시 방문할때 먹어봐야겠어요 :)

저의 픽은 아게소루였고 먹어본 두개 모두 맛있어서 호감이 급 상승했어요 ㅎㅎ

전 메뉴를 다먹어보고 싶은 마음 ㅎㅎㅎ 재방문 100%입니다!

 

수원 빵집,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