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타워 Date. 2 ✉ | 123라운지 레스토랑 다녀온 후기(내돈내산)✨

BEURRE 2022. 11. 18. 18: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1탄은 요기 (서울스카이 전망대와 석촌호수!)

https://so-better.tistory.com/199

 

오늘은 롯데타워 레스토랑인 123라운지 방문후기를 가져왔어요👍

점심을 어디서 먹을지 찾아보는데, 123라운지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무려 롯데타워 안에!

 

예약알아보니 서울스카이라는 앱에서 하면되어서 바로 깔아서 알아봤어요! 코스A와 B에서 선택해서 예약하면되고, 가격이 10만원이 넘어서 비싸지만 ㅎㅎ 전망대 우선입장을 해줘서 줄서서 기다리지 않도록 혜택도 줘서 이득이었어요!

 

서울스카이 앱 다운받아서 예매탭메뉴에서 우측으로 슥슥 넘기면 나옵니다! :)

 

 

기본메뉴구성으로 토마토스파게티 + 멜론과하몽 + 음료2는 같은데, A는 소고기스튜 / B는 햄버거 스테이크에요. 저는 구성을 사진으로 살펴보니 소고기스튜가 양도 맛도 있어보여서 A로 골랐어요😊🎫

 

 

주말엔 항상 웨이팅있다고 해서 예약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날은 꽉찰정도로 많진 않았어요!

덕분에 창가 옆에 좋은자리에 앉았어요 (╹ڡ╹ ) /

728x90

 

경치가 완전이었어요✨✨

비싼돈내고 먹을만하더라구요. 이 순간을 즐기자 ~

 

 

레스토랑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123라운지라는 이름답게 층수가 123층이고, 열리자마자 레스토랑이어서 색다르고 좋았어요 :) 프로포즈도 여기에서 많이하나봐요! 꾸며진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

 

예약하지않았어도 여기서 식사하면 10만원대는 무조건나올만한 곳이더라구요. 맛 대비 가격은 높은 편이었어요 ㅎㅎ 경치보고 즐기기엔 충분한 식사에요!

 

프랑스 전통의 소고기 스튜 / 38000원.

반응형

 

빵이랑 같이나와서 찍어먹었는데...와우 이거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ㅠㅠ

B코스에만 소고기스튜가 나오는데 역시 잘고른것같아요! 제가 식당에서 맛있는 메뉴들을 진짜 잘고르는 재주가 있는데 통했네요. 헤헷 다른건 몰라도 이건 꼭 드셔보세요! :) 소고기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바로 두번째 메뉴,

멜론과 하몽 / 28000원.

 

 

메론은 시원하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는데, 와인에 잘어울리는 하몽? 처음먹어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ㅎㅎ

그래도 달달한거에 짭짤함이 더해져서 묘하게 맛있었던 에피타이저!


세번째 메뉴.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 26000원.

 

 

스파게티는 일반적인 해산물토마토스파게티 맛인데, 해산물의 향이 좀 더 강하고 해산물이 풍부해서 좋았어요 :)

맛은 평범하고 조금 비릴 수 있어서 해산물 못드시는 분들에겐 비추천입니다!

 

너무예뻤던 식사뷰

 

 

음료는 스위트라떼(?)랑 차 이렇게 두개시켰어요.

여기 스위트 어쩌구 라떼가 진짜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달한데 깊은맛이나요. 약간 맥심믹스맛같은 느낌

 

 

맛평가는 전반적으로 평범했다고 생각해요! 친절함은 좋았는데, 그릇 세팅이나 데코해주시는 부분은 조금 아쉬웠어요 (그릇에 물기나 이런점들이 세세하게 신경안쓰신것같아서 아쉬웠거든요ㅜㅜ 큰 레스토랑인데 아쉬웠어요)

 

맛있는 메뉴로 선택하시고 날좋은날에 오시면 정말정말 좋은 추억 남기실거라 추천드려요!

오시게 되면 소고기 스튜 꼬옥 드셔보세요!

 

즐거운 추억 쌓은 감사한 시간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