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롯데타워 Date. 1 ✉ | 석촌호수 + 서울스카이 전망대 까지✨

BEURRE 2022. 11. 16. 16: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롯데타워 서울스카이 전망권+아쿠아리움 표가 생겨서,

롯데타워 레스토랑인 123라운지표까지 구매해서 제대로 즐겨보러 왔어요 >0<

 

사진을 정리해보니 롯데타워 포스팅에 관련된 사진만 거의 백장가까이 되네요 ㅎㅎㅎ 두개나 세개에 나눠서 올릴것같은데 재밌게 봐주세용 ! 롯데타워 가실분들이나 아쿠아리움/레스토랑 가실분들에게 도움되실것같아요😊

 

 

이렇게 높은 곳에 내가올라간다고?? 실감안나게 높아요 여기.. 고개를 들어도 끝이잘안보여요 ㅎㅎ

먼저 유명한 석촌호수부터,

 

 

귀여운 러버덕 오늘 행사하는 날이어서 사람들도 많고 행사부스도 많았어요!

나무에 가려진 러버덕이 너무귀여웠어요 ㅎㅎ

러버덕이랑 같이찍겠다고 사람들 진짜많았는데 우리도 낑겨서 셀카 남겨왔어요 크크

 

 

선명한 러버덕... 

728x90

 

안에 들어와서 스토어도보고 젠틀몬스터 안경들도 써봤어요. 은근무난한것도 많더라구요! 예쁘니까 하나 사고싶음..

 

저희는 123라운지표도 구매해서 우선입장권을 받아서 빠르게입장할 수 있었어요. 123라운지표는 '서울스카이'앱에서 구매했어요!

 

 

안내해주시는데로 들어가서 엘베타고 올라가면 118층 도착!

굉장히 높은데로 이렇게 순식간에 올라오니까 올라오면서 계속귀막혀서 풀어줘야하는것두 신기했어요.

넘신기해..사람몸이 환경에 따라 반응하는것두 참 신기해요.

 

 

하늘 뷰.

잠깐 감상하고 올게요 :)

반응형

 

너무예쁘죠. 높아서 서울이 한 눈에보이고 탁트이니까 뻥뚫리는 느낌.

 

한강흐름도 보여서 저기가 갔던곳이구나 여기가 거기지 이러면서 보니까 재밌었어요 ㅎㅎ

한강에서 아라호 탔을때 보이는거보면서 얘기했는데 지금 반대입장에서 내려다보니까 신기한거있죠🤗

 

 

바닥투명한데는 생각보다는 별로 안무서웠어요 ㅎㅎ 

 

 

이렇게 밖으로나오는공간도 있더라구요!

나오니까 바람도 불고해서 진짜 높은게 실감됐어요 ㅎㅎ

 

높은데 밖에나오니까 좀 무서운..넉낌..? 번지점프는 어떻게하는거지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