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lowstitch 텀블러백 :: 가볍고 예쁜 일년내내 유용한 가방 추천, 블루보틀 텀블러 백

BEURRE 2024. 3. 29. 18:5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텀블러를 넣을 수 있는 가방만 들다보니 한 가방만 고집하게 되어서 여러가방도 들때 텀블러 가방도 따로 들 수 있도록 하기위해 가방을 열심히 서치해봤어요 :)

겨울철에 잘어울릴 소재의 가방들이 많았으나 유행타지 않고 계절 타지 않는 가방을 찾아봤습니당


 

 

반응형



바로 요 SLOW STITCH - tumbler bag (stripe navy) 에요. 외관은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에 짙은 네이비색의 스트라이프가 있어서 단조롭지 않고 예쁘더라구요. 어떤 룩에든 들기에 무난한 디자인 이었어요:)  옆에 키링이든 뭐든 걸 수 있는 고리와 앞에 작은 주머니도 귀엽게 있어요!


키링은 따로 달아주었어요 ㅎㅎ

 

 

728x90

 

키링은 작은게 아니어서 고리에 달면 너무 아래로 쳐지길래 손잡이에 달아주었어요 넘귀여워서 볼때마다 힐링됩니다. 여러분도 가성비 좋은 힐링아이템으로 키링 하나 들이시는것 추천드려요!

 



요새 잘쓰고있는 블루보틀 텀블러를 담아줄 용으로 구매한거여서 손잡이까지의 너비를 담을 넉넉한 가방이 필요했는데 딱이에요! 크기비교하면 요런느낌~




내부는 나일론 소재여서 묻어도 닦아주면 되니 겉감이 변색되고 망가질 염려가 적어지죠,
손잡이도 넉넉해서 팔에 껴주기 좋았어요


 

 

텀블러 가방 찾고계신 분들에게 매우매우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