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지금 보정동 카페거리에 가야하는 이유

BEURRE 2021. 10. 28. 16:17
728x90
반응형
SMALL

정말 오랜만에 죽전에 놀러왔다.

기분 좋은 날이기도 하고 해서 놀러갈겸,

죽전이마트+백화점도 들릴겸 죽전 카페거리도 가려해서 맛집을 찾아보았다.

 

이번에 간 곳은 깔끔한 맛의 일식집 '요루히루'

카페거리에 이런곳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이 사진만보면 다른 공간처럼 너무 잘 만들어둔 것 같다.

위치는 : 바로 이곳이다! 죽현마을에서 내리면 조금걸으면 도착!

내부에 때아닌 파리들이 간혹있었지만.. 그거빼곤 공간활용과 분위기, 맛도 맘에 들었다.

가츠동도 먹고싶었지만 일식집에 온 느낌나게(?) 정식을 시키고 싶었기 때문에 정식, 그리고 초밥세트도 주문했다.

각각시킨 돈가츠정식과 (가츠동비슷한)에비동
초밥세트까지 이렇게 푸짐하게 주문했다.

가격은 검색하면 메뉴판이 챠라란 하고 잘 나오지만 대략 정식은 15000원 초밥세트는 20000원에

음료하나 추가까지 총 50000원이 들었다.

 

맛은 돈가츠정식이 진짜 괜찮았고 , 초밥정식과 에비동은 개인적으로 쏘쏘했다.

튀김이 너무 바삭해서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계란초밥을 처음먹어봤는데 초밥이 달달하다는 느낌이 어떤건지

너무 잘 알게 되었다... (너무 맛있어)

 

카페거리는 간 날짜 26일 기준으로 할로윈느낌나게 꾸며져 있었다.

오징어게임 너란녀석은 어디까지간거야

카페거리내에 달고나를 팔고계신 분들도 계셨는데 ㅎㅎ 별모양 하나 해서 먹어보기도 하고 재밌었다. 

 

다음에 카페거리를 가신다면 요루히루 일식집도 너무 추천드리고

카페거리내에 인생네컷 가게에서 사진찍고 -> 예쁜 카페중에 골라서 데이트하는 풀코스로 추천드리고싶다.

 

집이 죽전과 가까워서 자주가지만 오랜만에 가니까 또 너무좋다. 이렇게 간단하지만 도움이 되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추천 맛집이나 그런 장소들도 가끔 적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