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THE VIEW 17] 기흥호수공원 레스토랑 빼쉐와 폭립 후기 + 호수앉기 카페메뉴추천 / 선선한 날씨에 딱 좋은 데이트코스😊

BEURRE 2023. 9. 13. 08: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꽤 오랜만에 기흥 호수공원에 오면서 지난번에 방문했던 레스토랑에 왔는데요. 그때는 까르보나라 류를 먹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시킨 메뉴들이 훨씬 맛있어서 메뉴에따라 맛집유무가 달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나의 메뉴만 보고 판단하긴 이른곳이 바로 여기였던...!

 

그래서 오늘은 더뷰17 메뉴추천을 곁들여서 예쁜 데이트코스를 추천해드릴게요! :)

 

 

 

THE VIEW 17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한일로9번길 33 2,3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15:5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40 라스트오더)

 

 

네이버 지도

더뷰17

map.naver.com

 

 

2층은 레스토랑 3층은 브런치카페로 같이 운영중이신것같았어요! 3층 카페는 가보지않았지만 이것저것 끼니대용이 될만한 브런치류들을 많이 팔아서 간단한 식사를 하고싶으신 분들에겐 한번 구경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전체적으로 고풍스럽고 가정집같은 편안한 느낌이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우디한 가구들을 많이 사용해서 오래되고 고급스러운 집에 방문한 느낌 ㅎㅎ

 

빼쉐와 폭립을 주문했어요. ( 이날 가격과 메뉴판 촬영을 안해서 가격은 따로 없습니다 ㅜㅜ) 합해서 62000원이에요!

여긴 세트메뉴들도 많이 팔고 있는데 개인적으론 세트메뉴의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질 않아서 이렇게 단품으로 시키기를 추천드려요!

 

 

반응형

 

빼쉐 라는 매콤한 국물 토마토 파스타인데요. 적당히 칼칼한 맛이 계속 땡기고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어서 곁들여 먹기 너무 좋았어요. 면을 다 먹고나면 누룽지를 넣어서 국물이랑 함께 떠먹는 재미가 있어요 :)

 

 

같이 시킨 폭립은 이렇게 어딜가던 감자튀김을 같이주더라구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다...!

 

 

적당히 달달한 소스가 이미 발라져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가 따로 나와서 찍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론 소스는 약간찍어먹는게 본래맛이 살아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비닐장갑끼고 미리 찢어두고 먹기 

 

 

728x90

다 먹고나서 바로 옆에 위치한 호수앉기 라는 카페에 방문했어요. 저녁시간대가 지나서 어둑어둑해졌는데 그마저도 운치있는 공간이에요!

 

 

레몬에이드와 아포가토를 시켰습니당

 

 

레몬에이드는 적당히 시큼한 맛이 레모나를 물에타서 달달한 향을 살짝 넣은 맛이었어요! 레모나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맛이고 상큼하게 먹기 좋았어요 ㅎㅎ

 

아포가토는 ...... 진짜 존맛입니다 여러분 ㅠㅠ 여기만큼 이렇게 맛있는 아포가토는 처음 봤구요. 무조건 여기오시면 이거 주문해서 드셔야 후회 안할거에요! 강추

 

 

토핑으로 올라간 채썬 아몬드랑 커피가루들이 에스프레소와 만나서 더 어우러지고 풍부한 맛을 주게되구요. 아이스크림의 양이 많아서 에스프레소를 부어놓고 천천히 먹어도 금방녹지 않아 정말 좋더라구요! 커피가루를 씹어먹으면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까 진짜 더 맛있었어요.

 

 

운치있는 호수공원 내부와 외부 

 

SMALL

 

 

더뷰17의 외관은 요로코롬 생겼어요! 호수 앞에 산책할 만한 공간이 많아서 선선한 날씨에 오기에 좋겠더라구요. 벌레들이 더 없어지면 더없이 좋은 공간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