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돈곱창 닭갈비 | 막창 곱창 맛집 , 소금막창구이 + 양념막창구이

BEURRE 2022. 10. 3. 10: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이전포스팅에서 포스팅했던 석계역 맛집,

곱창 막창 닭갈비 집인 '돈곱창 닭갈비'를 또 방문해서 후기를 가져왔어요 ㅎㅎ

 

원래 포스팅했던곳을 다시 포스팅하진않는데, 

이번엔 막창을 먹어서...(너무맛있어서) 다시 포스팅해봅니다 :0

 

 

초록초록 찐초록 지하철을 타고 도착한 석계역.

 

소금막창구이와 양념막창구이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이거뭐라하죠 치즈마요콘..? 먹고있으니

갖다주셨는데 처음에 양이 조금 적어보였거든요??

먹어보니 조오금(곱창보단) 덜 배불렀지만 둘이먹기 괜찮았다~

 

곱창볶음 후기는 여기✨

https://so-better.tistory.com/129

 

석계역 맛집 | 돈곱창 닭갈비 | 아이셔에 이슬 (아이셔이슬 후기)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얼마전에 석계역에 다녀왔어요! 석계역에 맛집이많다해서 기대하고 다녀왔는데, 기대만큼 좋았어서 담에도 맛집 뽀개러 갈예정이에요 😊 그럼 소개하러 고고! 석계

so-better.tistory.com

 

 

진짜 맛있는 막창구이.. 여기는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싼편도 아니어서 양심적인것같아서 좋아요!

그리고 맛도 너무 맛있음 ㅠㅠ

 

 

양파랑 버섯해서 같이먹으면 진짜 죽어요..

막창 좀 구워서 끝에 약간 빠삭해지면 진짜 맛있어요 ㅠㅠ

 

 

양념은 말캉한 맛이 좋고 새콤달콤매콤한 맛이 중독적임...

소금막창구이는 빠삭 고소한 맛이고 양념막창구이는 말캉 달콤새콤한 맛이라 취향에 따라 고르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이셔 이슬을 시켰는데, 살얼음으로 먹으라고 얼린 소주에 망치를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밑부분을 탁치면 살얼음으로 촤로라락 된다는데 꺠질까봐 살살 치기 🤣

 

 

먹고 볶음밥도먹었는데 볶을양념이 없었는데도 그냥 새로 볶아서 세팅해주셨어요 ㅎㅎ

볶음밥 못먹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또 맛있게 먹었습니다 :)

 

또 가서 안먹어본 메뉴 다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곱창 막창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여기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