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4/02 4

[립리뷰] 하트퍼센트 블러리 포그 틴트 쿨톤조합 :: 피오니 핑크, 베어 모브 내돈내산 후기, 롬앤 블러틴트와 비교 (입술색 짙은사람의 후기)

우정 유튜버가 개발에 참여한 블러리포그틴트, 유튜브에서 소개글을 보고 블러한데 촉촉한느낌이 궁금하여 구매해보았어요! 쿨톤조합으로 피오니핑크와 베어모브 두가지 구매했습니다 :) 하트퍼센트 기존 틴트와 비슷한 디자인에 뚜껑부분이 돌과 같은 재질로 되어있고 끝을 살짝 다듬은 듯한 디자인이 예쁘더라구요 ㅎㅎ 틴트 아래부분 선착순으로 구매하여 스티커+카드거울을 증정품으로 받아봤어요. 귀요미 ㅎㅎ 손등 발색으로 피오니핑크, 베어모브 순서에요 :) 질감이 매우 촉촉한 생크림을 얹은듯한 느낌이 들고 버터리하게 마무리되어서 얇게 발라주고 한겹 휴지로 걷어주니 예쁘게 발색되더라구요. 입술선이 짙은 사람으로 기존 롬앤 블러틴트가 입술색을 커버해줘서 세번씩 재구매해서 잘쓰고있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하트퍼센트 틴트는 입술색을 ..

[이케아] 쇼핑도 하고 맛있는 식사까지 할 수 있는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케아에 침대와 가구들 보러 갔다가, 맛집인건 이번 기회에 처음 알게되어 부랴부랴 공유드리러 왔어요👍 같이 시작해보시죠! 두둠칫 요새 데이트는 이마트, 이케아, 가구단지 ㅎㅎ 먼저 먹으러 들어왔는데 오왕 첨엔 뷔페인줄 알았는데 하나당 값이매겨져있어서 원하는것 골라서 고른만큼 내는 방식이었어요! 처음에 카트 챙기기~ 맛있어보이는 폭립이랑 닭고기스테이크 시켰어요 맛있어보인댜 처음에 음료잔도 챙겨야 음료 담을수있고 음료값은 천오백원 이었어요. 음료는 무제한이니 하나 하는것 추천드려요! 빈자리 찾아서 카트 주차해두고 세팅해줍니다 ㅎㅎ 젤 신나는 시간 ㅎㅎㅎ 먹어보니 닭고기스테이크 정말 맛있고 폭립두 맛있었어요! 다 맛있어서 담에 또와야지 했던 경험이었어요! 두번째 이케아 먹방 바로 ..

맛집추천 2024.02.20

영통 맛집 찌개지존 :: 고기듬뿍 김치찌개가 땡긴다면 여기! 가성비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번에 방문한 곳은 가성비 좋은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한식러버들의 성지, 찌개 지존입니다! ㅎㅎ 찌개지존 영통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7번길 30 109호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기존에 회사다닐때 이렇게 찌개 파는곳에서 점심도 종종 먹었는데 데이트로 방문하니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역시 회사가아니면 다 좋아(?) 메뉴는 김치찌개, 닭볶음탕,동태탕 크게 세가지이고 계란말이와 계란 스팸 등의 사이드로 준비되어 있어요! 저흰 김치찌개 중자로 시켰습니당 손보다 훠얼씬 큰 양푼냄비가 와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그래서 바로 사..

맛집추천 2024.02.05

[2401] 💌 한달일상 - 새해다짐 / 생선 언박싱 / 에어팟프로2 / CORCA / 매드포갈릭 / 리빙파워센터, 이케아 / 베드기어 침대👍

하나하나 소중하고 다짐으로 가득찬 1월, 새해에 짧고 굵은 실천으로 작은 못된습관 고치기로 시작해보았다. 새해의 힘은 다짐하고 도전할 기회와 자신감을 주어 참 좋은 시간인 것 같다. 올해의 나의 계획은 한마디로 나의 실력/모든 입지를 더 단단히 다지기! 그래서 하고있는 그림과 블로그는 꾸준히 하자는 계획과 함께 자기계발을 시작해보려 한다. 자기계발에 돈을 아끼지말라는 이야기에 공감만했지 돈을 쓰진 않았는데, 올해는 더 투자할 생각이다. 그리고 더 좋은곳으로 이직하기 위해서 포폴 학원이나 컨펌 강의에 돈을 투자할 생각이고 여유가 될땐 강연이나 전시회도 듣고싶은 주제가 있다면 다녀야지❤️ 용용아 우릴지켜줘💕 1월1일 팔각도 먹고 배고파서(?) 호떡 먹고 다코야끼 먹고 도치더치로 입가심하기 💯 호떡이랑 다코야..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