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일상 (반모)

[2401] 💌 한달일상 - 새해다짐 / 생선 언박싱 / 에어팟프로2 / CORCA / 매드포갈릭 / 리빙파워센터, 이케아 / 베드기어 침대👍

BEURRE 2024. 2. 1. 09:40
728x90
반응형
SMALL


하나하나 소중하고 다짐으로 가득찬 1월,
새해에 짧고 굵은 실천으로 작은 못된습관 고치기로 시작해보았다. 새해의 힘은 다짐하고 도전할 기회와 자신감을 주어 참 좋은 시간인 것 같다.

올해의 나의 계획은 한마디로 나의 실력/모든 입지를 더 단단히 다지기!

그래서 하고있는 그림과 블로그는 꾸준히 하자는 계획과 함께 자기계발을 시작해보려 한다.

자기계발에 돈을 아끼지말라는 이야기에 공감만했지 돈을 쓰진 않았는데, 올해는 더 투자할 생각이다.

그리고 더 좋은곳으로 이직하기 위해서 포폴 학원이나 컨펌 강의에 돈을 투자할 생각이고 여유가 될땐 강연이나 전시회도 듣고싶은 주제가 있다면 다녀야지❤️




용용아 우릴지켜줘💕



1월1일 팔각도 먹고 배고파서(?) 호떡 먹고 다코야끼 먹고 도치더치로 입가심하기  💯

호떡이랑 다코야끼 둘다 맛있었다 힣 또 사먹어야지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앉아보는 놀이터 의자





 
 

 

 

반응형



아씨 왜캐 맛있어 , 식욕돋궈서 하나 더 뜯음 후레쉬베리 복숭아는 별로였다


목구멍 방문!



칼칼한 목에 기름칠하러 삼겹살도 먹어주었구요
근데 여기 목구멍은 그냥그랬다, 돈키호테 가고시퍼 🥹





언니 시험에앞서 찾은 아울렛, 신발 사고 그때먹었던 떡볶이 먹으려고 했는데 없어지고 새로운 가게가 생겼다. 여기도 맛있었음 ㅎㅎ


생선으로 받은 에어팟프로2 언박싱💕
이어캡 포장이 너무너무 귀엽규!



넘모 소중한 각이선물! 다 너무 맘에들어버리긔

+ 받고싶었던 졸귀케이크까지




내 생일맞이 예쁜 케이크를 엄마가 사다줘서 기쁜 마음으로 초도 불고 소원도 빌었다. 내소원 들어줘 곰돌아💕




생일 당일 동네 짬뽕집가서 새우볶음밥과 깐소새우 먹었는데 진짜 미친맛이었음.... 다음에 꼭 또갈거👏


728x90


다들 선물 규마와





 



주미님이 좋아하는 그곳, 나도 가봐야지!

SMALL


잠실오면 꼭 들리는 코스로 간단히 끼니 해결해주고




고깃집와서 식사뚝딱💕
여기서는 고기먹으면 김치볶음밥 먹을 수 있던데 담에 또 오면 먹어봐야겠당


히히 나는 복이 많은 사람
구슬아이스크림도 넘 맛있었고 또또또x3 생일선물 받는중 ㅎㅎ




너어무 맘에들었던 코르카 니트 두개 선물받았다

이 날 물품보관함 어디에 했나 한참 찾았는데 다음엔 몇층, 어느 가게 옆인지 기억해둬야겠다 ㅎㅅㅎ




방 정리하다가 이렇게 샘플 괜찮은거 있길래 당장 5월 일본여행때 가져갈 파우치에 넣어뒀다 히히 4달 전부터 설레❤️





감사한 1월, 감사한 마음





진짜 이 졸귀탱 어쩔건데 ㅠㅠ
귀여운거에 힐링하기 +++++
이쯤으로써 귀여운건 가까이할수록 정신건강에 좋은것임을 확인했다. 앞으로 귀여운건 더많이 사버리는 내가 될




언니가 좋다면 좋은말이지...🌷


너무 맘에들어버린 브랜드 남겨두고 CORCA



전철 기다리며 두둠칫 발 샷


너무 맛있었던 찌개지존
가성비 좋고 허심탄회한(?) 데이트 좋고



이렇게 한식이 즇아지구... 한식데이트코스 가즈아




박명수님 유튜브보고 귀여워서 사야겠다 해서 산 담요 졸귀다 진쟈


이전부터 사고싶었던 뷔스티에..
마음에드는 것 사서 오래 입고싶어서 꼼꼼히 비교하고 알아보다가 일년 지났는데 드디어 맘에드는거 찾아따 감동 광광




웅 언냐!

이주미님🌷 언니 보면서 말이 주는 깊이감을 느끼고 있다. 그래서 블로그도 영상도 한땀한땀 깊이새기며 보고있다. 더 나은 내가 되도록 이끌어주는 언니 최고닷



어색하고 또 나름 재미있던


 
 
 


나의 인생파스타 다들 좋아해서 기분이 좋아따, 든든히 먹고 기분좋게 깔끔하게 배불러서 더 좋아쑴. 그리고 난 여기 원두향 별로였는데 엄마랑언니는 좋아해서 취향을 알게되었다 오호... 다시먹어봐야지


 

 




이케아 쇼핑하러 두둠-ㅊ!






금강산도 식후경이구요
이케아 이렇게 맛집인지 이제앎, 이거보고 이케아 맛도리 유튜브 후기봐서 담에 먹을것도 적어놔야지

담에먹을것 : 닭다리, 닭스테이크, 김치볶음밥 먹규 핫케이크는 필수

이번에 먹은것중 다 맛있었는데 그 중에 닭스테이크는 완전 강추


 

이케아 사진은 먹을거밖에업네, 핫도그 그냥그랫구 쉐이크는 맛있었음
초코렛은 설문조사하면 공짜로 줫다


이 날 데이트코스는 가구, 침대
리빙파워센터와서 방문한 뭐시기(?)

 

몸의 압력 측정하고 딱맞는거 추천해주셨다 근데 추천해준 침대 넘좋아서..👍
다음 침대는 여기서 살것.....!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