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이케아] 쇼핑도 하고 맛있는 식사까지 할 수 있는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 추천!

BEURRE 2024. 2. 20. 18:5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케아에 침대와 가구들 보러 갔다가, 맛집인건 이번 기회에 처음 알게되어 부랴부랴 공유드리러 왔어요👍


같이 시작해보시죠!



두둠칫
요새 데이트는 이마트, 이케아, 가구단지 ㅎㅎ


반응형



먼저 먹으러 들어왔는데 오왕 첨엔 뷔페인줄 알았는데 하나당 값이매겨져있어서 원하는것 골라서 고른만큼 내는 방식이었어요! 처음에 카트 챙기기~




맛있어보이는 폭립이랑 닭고기스테이크 시켰어요




맛있어보인댜




처음에 음료잔도 챙겨야 음료 담을수있고 음료값은 천오백원 이었어요. 음료는 무제한이니 하나 하는것 추천드려요!




빈자리 찾아서 카트 주차해두고 세팅해줍니다 ㅎㅎ
젤 신나는 시간 ㅎㅎㅎ

먹어보니 닭고기스테이크 정말 맛있고 폭립두 맛있었어요! 다 맛있어서 담에 또와야지 했던 경험이었어요!


 

728x90

 



두번째 이케아 먹방

바로 본론으로들어가서, 또시킨 닭고기 스테이크와 김치볶음밥 그리고 참치들어간 샐러드




샐러드 맛있어서 매우매우 추천!




김볶밥은 그냥그랬어요! 근데 여기,,, 수저 가져가는 곳에 보는데 수저가 안씻겨진게 너무 많아서 사실 놀랐어요🥺 약간 호감 떨어졌다... 이케아 정신차리자..!

SMALL


후식은 궁금했던 이케아 핫도그와 밀크셰이크!
핫도그는 다시 굳이 사먹진 않을거같고 밀크셰이크는 맛있었어요👍




행사하고있어서 설문조사하고 초콜렛 하나 받구요 (이 초콜렛 냉장고에 몇주째 보관중인..)




각이 살림살이 채우러 슝슝 갑니다❤️
이케아 맛집이라 대부분 맛있어서 가구나 장보러 갔을때 한번쯤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가격도 꽤 저렴한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