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영통 맛집 찌개지존 :: 고기듬뿍 김치찌개가 땡긴다면 여기! 가성비 맛집 추천

BEURRE 2024. 2. 5. 18: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번에 방문한 곳은 가성비 좋은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한식러버들의 성지, 찌개 지존입니다! ㅎㅎ

 
찌개지존 영통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7번길 30 109호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기존에 회사다닐때 이렇게 찌개 파는곳에서 점심도 종종 먹었는데 데이트로 방문하니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역시 회사가아니면 다 좋아(?)




반응형





메뉴는 김치찌개, 닭볶음탕,동태탕 크게 세가지이고 계란말이와 계란 스팸 등의 사이드로 준비되어 있어요!

저흰 김치찌개 중자로 시켰습니당




손보다 훠얼씬 큰 양푼냄비가 와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그래서 바로 사진찍기 ㅎㅎ



큰 고기덩어리 두개와 김치는 1/4포기 정도 되는 양이 들어있었어요. 김치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다시 사용하시진 못할듯하여 안심이 되더라구요 :)


오뎅이 맛있었던 밑반찬도 나오고 고기와 김치 모두 잘라줍니당

밥도 큰 그릇에 양도 푸짐하게 나와주고요 물도 시원하게 맛있어서 찌개와 먹기 완벽한 조합들 이었어요 ㅎㅎ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서 다시 가고싶은 곳,,


 

 

728x90



계란과 햄도 주문해서 같이 먹으니까 완전 밥도둑 저리가라 되어버리기



전 다음 방문의사 100%라 강추드립니당

맛도 맛이고 가성비도 좋아 배부르고 기분좋게 먹기좋은 한끼였어요, 영통점이 본점이던데 데이트도 은근 많이 하시더라구요. 오시는 손님마다 커플이었음(신기 ㅎㅎ)

하지만 납득갈 맛이 다음에 또 방문할 계획을 세우게 하네용 뜨끈한 한식러버, 고민없이 맛있는 밥집가서 식사하고 싶다 하는분들께 강추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