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영통 맛집 팔각도 :: 훈제 닭갈비와 관자 볶음밥 좋아하시면 무조건!

BEURRE 2024. 1. 23. 19:45
728x90
반응형
SMALL


팔각도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108 1층
영업시간 : 월~토 16:00 ~ 23:00, 일 12:00 ~ 23:00  (22:30 라스트오더)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훈제닭갈비 두개와 관자 주문했어요 :)

 



팔각형모양으로 반찬들이 줄을 이뤄 있는데 다양한 소스들이 대부분이고 양은 조금씩 담아져 있어서 다 먹은 후 셀프바 이용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데 달달한 마늘 소스 부터 소금, 와사비, 양념소스, 불닭마요소스, 김치, 매운 무말랭이, 백김치, 깻잎이 준비되어 있어요 👍



매운 와사비에 절인 버섯, 피클처럼 먹기 좋은 무언가.. 요 두개가 감칠맛돌고 맛있더라구요!
유일하게 리필해먹은 두가지 ㅎㅎ

반응형

 



셋팅해주시고 1차 초벌 정도 해주십니다! 그 이후엔 직접 슥슥 구워서 고기가하얗게 되면 시식 시작! ㅎㅎ

관자도 매우 노릇노릇 잘익어서 닭고기 기다리며 먼저 먹어주기 좋았어요💕




닭고기에 원하는 양념찍어서 말아서 먹어준 후, 피클같은거 하나 먹어주면 깔끔 그자체!

728x90






영수증 리뷰이벤트도 하고있어서 맛도리 콘치즈도 받아서 먹었어요! 매우 맛있으니 하시길 강추 ㅎㅎ




숟가락으로 퍼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가장 좋아하는 조합 : 구운김 한장 깔고 닭고기에 양념소스 찍은 후 싸서 먹기!!! 요조합으로 꼭 드셔보세용
고소한 닭꼬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왕왕 강추드리는 맛집이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SMALL



2차로 호떡과 다코야끼 먹은건 안비밀,,
3차로 최애 카페, 도치더치 와서 입가심 해주었습니당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맛있고 깔끔하게 먹기 좋아 추천드려요! 이후에 다른 지점에서 볶음밥도 먹어보았는데 맛있었어요💯



 

 

또 다른 맛집후기로 찾아올게요! 총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