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정자역 데이트코스 추천 :: 뚝배기파스타가 맛있는 쏘렐라와 소금빵 맛집 몽스베이커리

BEURRE 2024. 1. 7. 18:5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곳중 코스로 가면 좋을 데이트코스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

먼저 파스타가 맛있었던 레스토랑 -> 탄수화물 러버들의 빵집 코스입니다.

 

 

먼저 식사해야쥬,

쏘렐라파스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77 인텔리지2 상가동 3층

영업시간 : 월~토 : 11:30~21:5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20:40 라스트오더 *일요일 정기휴무

 



상가 안에 위치한 곳이어서 계단으로 쇽쇽올라와서 엘리베이터 타고 3층에 올라오면 바로 앞이에요!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

 


 

예약해두고 와서 바로 입장 - 

 



메뉴는 이렇게 꽤 다양하구요. 저흰 리뷰도 찾아봤는데 궁금했던 뚝배기 파스타를 주문했고

스테이크랑 샐러드 중에도 만조샐러드 주문했어요.

 



식전 빵 먹어주고 ~

 

728x90



소고기가 부들부들해서 너무 맛있었던 만조샐러드



담에오면 또 시킬메뉴이구요. 완전 강추드려요! 

소스도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나온 뚝배기파스타! 해물이 가득하게 들어있고 치즈도 올라가있어서 정말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었어요 :)
처음 먹어봤을 땐 살짝 밍밍한가? 싶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맛있어서 단연 1등인 메뉴였어요!

 

요 메뉴먹으러 다음에 또 방문예정 :)

 



아기엉덩이같은 밥도 나와서 비벼먹기도 좋구요. 무엇보다 면이 꼬돌하면서 간이 잘 베어있어서 너무맛있었어요! ㅠㅠ

 

 

같이 나온 스테이크는 질기고 향이 덜 배어있어서 약간 아쉬웠어요.

 

 

SMALL


다음에 다른 파스타 메뉴도 주문해서 먹어보려고 하니 이곳 정말 추천드려요!

 

+ 탄수화물 맛집 , 몽스 베이커리

 

 

 

 

안에서 먹을 자리는 없고 테이크아웃용 매장이었어요! 빵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기존 다니던 빵집들에서 못본 메뉴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

 

 



슈톨렌 한번 먹어볼까 고민했는데 저 얇은 조각 세개에 팔천원,, 이래서 패스하고..

 

 

 

휘낭시에 맛집이라해서 왔는데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여기에서 카라멜팝과 소금빵을 구매해서 먹었는데, 저는 소금빵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는데 여기 소금빵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또 정자오게되면 꼭 방문하고 싶은 베이커리집이어서 이렇게 코스로 남겨보아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