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용용선생 :: 영통 홍콩식 주점 후기 / 레몬소스가 맛있는 고추바삭 유림기와 가성비 최고인 간장계란밥까지

BEURRE 2024. 1. 16. 11:30
728x90
반응형
SMALL

 

 

용용선생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35번길 21 1층

영업시간 : 월~금 17:00 ~ 03:00 / 토~일 16:00 ~ 03:00 (1:30 라스트오더)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시계 광장 거리 맞은편에 위치하여 금방 찾을 수 있는 용용선생

중화 요리가 주를 이루는 곳인데 홍콩식 주점이라 분위기부터 다른 가게들과는 차원이 다른 느낌이었어요 :)

 

 



반응형

메뉴와 양에 비해 가격도 가성비 있어서 좋았어요!

 






배고프지 않은 상황에서 들어온거라 간단하게 뭘 시킬지 고민하다가 주문하게 된

간장계란볶음밥, 고추바삭 유림기

 

728x90

 



스쿱으로 푼 것처럼 나온 조그마한 볶음밥도 꽤 양도 많고 간도 적절하게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메인은 요 치킨!

 

바로 치킨을 레몬소스에 담가서 먹는 유림기인데요. 양도 정말 많아서 세명이서 이거 하나만 나눠먹어도 배부를 것 같은 양이었어요! ㅎㅎ

 



빨간 불빛에 찍어본 오늘의 두 메뉴,

주변 테이블들은 다 술먹는 분위기에 모두 너무 시끄러워서 소리가 잘안들리는것 꼭 참고해서 가시길 바래요!

 

저희는 술을 잘 안먹어서 시끄러운분위기에 당황스러웠기때문에 술즐기는 커플이 아니라면 분위기를 고려해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SMALL

레몬 꼬량볼 도 주문해서 느끼함을 잡아주고요 :) 

맛있게 먹기 좋은 상큼한 향이어서 맛있게 먹기 좋았어요!

 

 

 

주점 분위기를 고려하여 방문을 추천드리며, 음식은 맛있기 때문에 홍콩식 주점이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