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강남역 햄버거 맛집 FIVE GUYS :: 웨이팅 기다려온 보람있는 햄버거+감자튀김+셰이크 추천 🍔🍟

BEURRE 2024. 1. 12. 14: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파이브가이즈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35 주류성빌딩 1층,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네이버 지도

파이브가이즈 강남

map.naver.com

 
 
160팀 정도 웨이팅하고 대략 두시간만에 입장한 파이브가이즈,
생긴 지 꽤 됐는데 인기는 아직도 어마어마하네요..!
 
 




들어와서 주문 줄 서서 메뉴판 촬영하고 확대해서 고르기..!  감자튀김은 양이 많다고하여 제일 작은사이즈로 하고, 햄버거는 기본과 베이컨 이렇게 시키기로 결정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밀크셰이크는 솔티드 카라멜 과 콜라로 주문완료 ☺️

매장 내부에도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정신없고, 매장은 2층으로 되어있어서 1층에 자리없으면 2층 꼭 확인해보세요!

2층에도 자리나는데로 줄서서 들어가기때문에 약간의 대기가 필요합니다 :)

 

 

 
 
 감성있는 계단과 애드시런 사진 ㅎㅎ

 

728x90


 




사람들 저엉말 많쥬 -

계산을 하고나면 바로 컵을 주시는데, 셰이크 외에 음료는 셀프로 따라 마시게 되어있어요. 이곳옆에 칼이나 휴지/물티슈가 있기때문에 햄버거 나눠드시려면 칼도 미리 챙기시는것 추천!

 

 



2층에서 5분정도 대기해서 얻은 두자리!

사람들은 다닥다닥 붙어있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웨이팅한 보람에 뿌듯하게 음식 펼치기 ~

 

 

 

은박지에 싸인 햄버거가 눈에 띄었어요! 마치 고구마같은 비주얼 ㅎㅎ

셰이크는 바닐라향의 아이스크림을 녹인듯한 맛이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깔끔해서 햄버거랑 같이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어요 :)

 

 



햄버거에 기본으로 패티가 두껍게 두장 들어가 있어서 보기만헤도 헤비한 기분이었는데요,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베이컨보단 기본이 좋았고 그 이유는 베이컨은 너무 빠싹 구워서 식감이랑 맛이 아쉬웠기 때문 ㅠㅜ


 

SMALL



강남 근처에 들릴일 있는분이라면 웨이팅 걸어두시고 한바퀴 돈 후에 와서 배부르게 식사하시길 추천드려요! 한번쯤 먹어보기 좋은 맛이라 경험 추천! 그리고 사이즈도 양도 꽤 많으니 소식좌라면 리틀햄버거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