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닭발천국 | 양푸짐한 국물닭발

BEURRE 2022. 4. 26. 11: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양푸짐한 가성비 맛집, 닭발천국에서 시켜먹었어요.

흑미주먹밥이어서 괜히 건강챙기는느낌들구 ㅎㅎㅎ 계란찜도 굿

대망의 국물닭발 비주얼은 요렇게

양도 진짜 많고 깊은 통에 내용물이 가득채워진정도로 양이 넉넉했어요!

다른 닭발집보다 확연히 차이나는 양

계란찜 : 별로안좋아하는데도 담백하고 맛있었음

주먹밥 : 넘짜거나 달지않고 적당한 간

닭발 : 양이진짜 넉넉함, 한번 숯불에굽고 국물닭발로 만든느낌이어서 숯불향이 많이남 / 근데 좀 달달한편

 

담에 또 시켜먹을거같긴한데 여기보단 웅이네닭발집이 좀 더 맛있긴했어요.

차이라면 개운하고 얼큰한느낌이 더 드는느낌? 여기는 국물이 좀 점성?이높고 좀더 달달해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좋아하실거같고, 국물에 떡이 간이밴게 넘 맛있어서 떡추가 꼭하시길 추천드려요!!

양푸짐하니까 가성비닭발집, 국물닭발집으로 추천이에요 ㅎㅎ

다음에 다른메뉴도 먹어봐야겠네요.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