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어부가 | 가족외식장소 추천 | 어버이날 외식장소, 민속촌 옆

BEURRE 2022. 5. 5. 23: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 점심으로 어부가를 다녀왔어요 ㅎㅎ

저는사실 회를좋아하진않지만 어버이날기념 외식을 오늘 하기루해서 오랜만에 횟집을 예약했지요😀

룸으로 들어갔는데 깔끔해서 좋았어요

특정식이랑 정식이 어떤차이인진모르겠지만, 기왕먹는거 특정식2인 + 초밥정식 2인 주문!

먼저나온 호박죽이 뜻밖의 취향저격이라 너무맛있게먹었어요. 별로안달고 그냥호박의단맛정도가 끝 👍 내스탈

특정식에나오는 회 2인분이 나오고,

물어보니 왼쪽 분홍빛회는 방어날개, 나머지는 방어, 우럭, 멍게, 문어, 소라, 연어 라네용 ㅎㅎ

그리고 초밥은 먹다가생각나서 급히찍었는데 ㅋㅋㅋㅠㅠ 이런식으로 아래그릇 두개주고 (1인분에한그릇인듯)

그리고 더 작은그릇에도 몇개 더 담겨서 나왔어요.

맛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서, 다른후기들보고 고민했는데 저희가족 다 만족하고와서 뿌듯 ㅎㅎ

같이나오는 우동도 앙증맞은데 은근면많고 약간얼큰한우동느낌! 

튀김은 새우,고구마,깻잎튀김 그리고 청어구이

매운탕이랑 알밥까지 나오면 정식끝이라는데 후식이없어서 아쉬웠어요ㅋㅋㅋ매실..

 

개인적으로 매운탕이랑 청어구이,알밥은 좀 아쉬웠고 젤 메인인 회,초밥은 굿이었어용

그래서 다음에오게되면 정식보다 회+초밥메뉴로 골라시키면좋을거같은!

 

이곳 격식있는 자리 외식장소로도 추천드리고 횟집추천,가족외식식당으루 추천드려요!

위치가 민속촌으로 가기 5분전에 있습니당 ㅎㅎ

 

사실 오늘 여기가는데 차밀려서 환장하는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들 어린이날이어서 민속촌가는차가 너무많더라구요😂 어버이날에는 민속촌가는사람많지않기를 바라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