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덮덮밥 - 맛좋은 덮밥집 후기

BEURRE 2022. 4. 16. 17: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덮밥을 시켜먹어보았어요! 체인점이더라구요 :) 

귀엽게 배달옴

여기도 삼첩분식처럼 깔끔하게 수저랑 이쑤시개+휴지 담아서 주셨더라구요~ 

그리고 덮덮밥에서 가장유명한 야들야들 대패덮밥을 시켜보았어요!

혼자 시켜먹기좋게 1인배달가능비용이 적어서 만천원정도로 시켜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딱봐도 맛있겠는 양념냄새와,, 국물은 좀 너무적고 건더기도 없는 말가서 엥?했지만 무료로 추가한 명이나물, 노른자, 와사비 모두 깔끔하게 담겨왔어요.

마늘후레이크도  추가할 수 있었는데 무조건 추가하세요 여러분 넘마싯

 

그리고 전 노른자에 라면 비벼먹고 이런거에 사실 취미가없는데🤔 추가메뉴에 있길래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노른자 땡글~

그리고 좀 느끼할 거 같아서 노른자 + 와사비도 조금 넣고 비벼주었어요.

비주얼 미쳤죠... 🧡

양념도 넘 달거나 짜지않고 딱 좋아서 진짜 맛있었어요! 

근데 개인적으로 노른자에 비벼먹는걸 좋아하지않는 분들은 그냥 빼고 드시는게 나을거같아요 ㅜㅜ

담에 시킬 때는 빼고 시키려구요🤣

 

저처럼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대패덮밥 요거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