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와 대패볶음밥

BEURRE 2022. 3. 14. 20: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짜잔, 삼첩분식에서 저번에 본 '바질크림떡볶이'가 생각나서 시켜봤어요.

 

비주얼은 굿

바질크림떡볶이가 9000원대였던 것 같은데, 양도꽤많고 맛도 좋았어요.

크림맛 떡볶이에 고소함과 괜히 건강을 좀 챙긴 떡볶이를 먹은것같아서 기분도 좋구요~ ㅎㅎ

 

패키지부터, 수저에 이쑤시개까지 담아주시는 센스까지! 여기 서비스정신이 좋더라구요??

 

국물이 진짜많아서 다먹고 파스타같은거 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먹으면서 국물 퍼서 먹을정도로 국물맛있었어요 ㅎㅎ

떡, 새우, 베이컨, 소세지 들어있구 새우도 오동통 실해서 좋았어요 :)

 

그리고 볶음밥도 괜찮았어요. 오천원정도였는데 가격치고는 양이 적긴 했지만 맛있어요! 추천 ㅎㅎ

 

떡볶이 중에 크림떡볶이 드셔보시고 싶은 분들에게,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