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양꼬치집 추천 | 미소양꼬치 | 한국민속촌 옆

BEURRE 2022. 5. 3. 11:0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한국민속촌 근처에 맛집으로 추천받아서 다녀온 양꼬치집이에요!

내부도 넓고 깔끔해서 회식장소...가 떠오르는데 ㅋㅋㅋㅋㅋㅋ며칠전 양꼬치집에서 회식했기 때문인가.

무튼 넓고 앉는자리도 편하고 넓직해서좋았어요

메뉴가 되게 다양하더라구요 고민하다가 기본양꼬치+고급갈비 시켰어요!

갈비먼저 구워먹으세요~하고 가시는 아주머니

고급갈비 큰 두덩이긴한데.. 쏘쏘 (가격따지자면 그냥 굳이 고급갈비로 안시켜도될만한 맛?)

갈비뜯어먹으려다 잘라서 구워먹었어요 ㅎㅎ  (다른데목장갑 주는데도 있다던데 여긴아니던..)

그리고 바로 먹으면서 양꼬치세팅

 

아니여기 기본반찬세팅중에 오이샐러드가 있는데 상큼해서 좋더라구요!

양꼬치도 맛괜찮았고 뭣보다 음식들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오후 늦지않게 가서 그런지 사람도없어서 조용했고 이야기하면서 먹기좋더라구요😊👍

 

다먹고 바로옆에 카페로 고고

이름은 기억안나고 분위기좋은곳이었는데, 맛이 영...추천할정도가 아니었어서 넘어가요 ㅎㅎ

그래놀라과일요거트랑 토마토주스 (둘다 막시원하지않아서 시원미지근.. + 그렇다고 달지도않고 애매한맛 + 요거트 신선도가떨어짐...) 주인분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긴했지만 맛은 그저그런곳

노을이예쁜 저녁밤 하늘, 기분좋은 마음으로 마무리해요 우리모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