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와플대학] 누텔라바나나와플 추천..!

BEURRE 2022. 2. 24. 22: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번주에 와플대학에서 시켜먹어보았는데, 와플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도 맛있더라구요?!

특히 누텔라바나나 진짜 맛있었어요ㅠㅠㅠ

진짜 맛있겠져! 아니근데 와플대학 엄청 유행했을때는 한번도 안먹어보고 이제와서 ㅋㅋㅋㅋ추천이라하니 이미 다 알고계시겠지만 저처럼 와플 좋아하지 않는분도 이건 진짜 추천이에요..🧡👍

 

티엠아이를 좀 하자면,, 남자친구가 집 근처에 와플대학있다고 해서 대학교 이름을 와플이라고 이해하고 장난치지 말라고 정색했던,,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 ㅎㅎ

 

열분그리고 제가 이렇게 시켰는데요, 혹시 배민결제할때 그냥입금 이런거 하신다면 그거말고 네이버페이로 꼭하세요... 네이버페이는 구매금액의 퍼센트로 소소하게 적립금이라도 쌓입니다 여러분..👍

 

다른건 안먹어봤는데 생크림도 부담되지않고 그냥 누텔라가 다하긴 했는데 너무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여 ㅎㅎ

 

배달이니까 약간 식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꺼내먹어도 좋을것같지만 냉장고냄새 배기는건 싫으니까 바로 먹어두 괜찮아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