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포하임] 서현역 쌀국수 + 볶음밥 맛집 추천

BEURRE 2022. 2. 15. 18: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오늘은 ㅇr주 간단ㅎr게 맛집 소개를 드리려하는데요!

그 전에 제 입맛에 대해서 간단히 tmi를 하자면, 저는 포메인같은 쌀국수집 굉장히 좋아하는데 10번가면 10번 다 볶음밥을 시켜먹는 볶음밥러버이구요. 그리고 쌀국수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제가 일부로 시켜먹진 않는데..! 근데!

오늘 여기가 제 취향을 살짝 바꿔버려서 소개해 드리려고 들고 왔어요! (영차영차)

 

무슨말이냐~ 하면 쌀국수가 진짜 맛있었다는 뜻이에요 ㅠㅠ(특유의 향 이런것도 거어의 없어서 저처럼 쌀국수 많이 안좋아하셨던 분들은 대체로 좋아할만한 맛이었어요!)

 

위치는 서현역에서 진짜 가까워요! (근처에 쌀국수집이 이렇게 많네요..?)

 

대망의 쌀국수 비주얼 = 양지쌀국수 

양지로 우려낸 국물맛이 진짜 제대로여서 원래 여기 들어간 고기맛이 육수맛이랑 따로노는 쌀국수도 많은데 여기는 고기가 그렇게 맛있고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정말 사랑하는 볶음밥 , 소고기볶음밥으로 시켜보았어요.

원래 닭고기 볶음밥은 믿고 먹을 정도로 맛있는데 소고기볶음밥도 맛있더라구요! 처음에 먹었을때 무슨맛이지? 하고 몇 입 먹다보니 중독성이 진짜.. 있는 맛이어서 남겨서 못먹은 볶음밥이 아직도 아른거려요..ㅎㅎ

양도 많고 맛있어요. 시국만 아니면 두개시켜서 꼭 나눠드시라 하고싶네요 :)

그럼 다음에 또 맛집 소개하러 올게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