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쇼핑+먹방으로 즐거운 하루보내기

BEURRE 2022. 2. 7. 19: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ㅎㅎ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 다녀왔어요!

다녀온지는 좀 됐는데.. 사진을 이제야 정리해서 이제야 쓰네요 흡..

 

날씨진짜좋던 1월 어느날.

아니여기는 1월인데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더라구요?!

그래도 예쁘긴하다...😊

밖에 부츠 등 신발 세일을 많이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경 한 번 해주고 옆에 서점으로 들어갔는데 서점도 되게커서 좋더라구요! 

서점 구경까지 해주고나서 안에 다시 한바퀴돌다가 경량패딩 맘에드는게 있었는데... 가격보고 놓아주었어요. 

 

그리고 요 안에 마트에서 이것저것 사왔답니다 :)

돼지삼겹살이랑 꼬치랑 에그타르트에 여긴없지만 닭발까지! 

(꼬치 네개에 5500원이면 혜자아닌가요 여러분... 휴게소에서 하나 값...인데..)

 

고기 요거 맛있었어요! 같이 산 고기인데 양념이 좀 특이한데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파랑같이 구운 삼겹살에 뼈없는 닭발까지. 완벽✨

맛있고 기분좋게 저녁먹고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ㅎㅎ

다음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가시게 되면 꼬치세트도 꼭 구매해드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집올때 예쁜 풍경 남기고 갈게요. 모두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