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구리] 카레+너구리 컵라면 후기

BEURRE 2022. 2. 6. 18: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카구리 먹어본 후기를 들고왔어요!

카구리 맛있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오늘 홈플러스 가서 있길래 사왔답니다.

 

귀여운 인도스탈 카구리

 

한번 뜯어볼까요??

안에 분말스프 한개만 들어있고 건더기는 이미 면들 사이사이에 콕콕 박혀있네요 ㅎㅎ

 

가루는 진짜 카레향이 확~나고 거의 카레 그 자체였어요 ㅋㅋㅎㅎ

 

물 붓고 기다리니 카레향 솔솔~

맛은 너구리의 면에 카레향나는 다른 라면 느낌이었어요! 면만 같을뿐 너구리의 향은 아예없어요.

너구리를 좋아해서 짜파구리처럼 너구리의 향이 있는 카레향을 기대했는데 카레향이 워낙 강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은 나쁘진 않더라구요. 또 사먹을 것 같진 않은데 카레좋아하시면 좋아할 것 같아요!

질리거나 물리는 맛도 생각보다 덜하고 괜찮았어요.

요 귀여운 너구리들도 너무 귀엽죠 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 다음에 또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