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키보드/마우스 후기] 아이노트 X-KEY 38BT + 로지텍 페블 M350

BEURRE 2022. 1. 31. 22: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저는 요새 회사에서 노트북을 자주 쓰고있어서, 안그래도 노트북거치대를 살까~ 하고 있던 참에

노트북거치대+아이노트 키보드 + 로지텍 무선 마우스까지 장만을 했어요. ㅎㅎ

 

키보드는 특히 좋은거사려고 유튜브 후기도 찾아보고 비교영상도 보고 그랬는데, 제 선택은 아이노트였어요!

이유는 밑에 나옵니당 ㅎㅎ 외관봐요! 진짜 귀엽고 깔끔 + 예쁨

아이노트 X-KEY 38BT

솔직히 로지텍이 외관은 젤 낫다 생각했는데 이게 웬걸,

제 주변에 로지텍 쓰는 사람 몇몇 봤는데 이게 젤 예뻐요 여러분..... 외관 1등이라구요 얘가 ㅠㅠ

 

그나저나 저렇게 둥글게 배터리넣는 부분 처리가 되어있어서 손목편하게 사용하기 좋고용

무엇보다 저는 로지텍과 고민했을 때 로지텍은 상대적으로 작아서 좀 더 넓게 쓰고자 선택했구요.

이 아이의 장점은 키감도 타락타락 좋고 (무소음 아니에요!),

상대적으로 넓은 키보드, 그리고 f1~12 누르는게 우선시여서 다른 shift 등의 키랑 누르지 않아도 되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우선시하는 것들을 고려하다보니 요 아이가 선택되었어요 ㅎㅎ

이렇게 처음 샀을 때 건전지도 따로 같이 오더라구요. 

아마 가격도 한성/로지텍 과 비교했을 때 제일 싼걸로 알고있는데 근데 제일 맘에들었다니 이득이죠?! 👍

 

회사에서 같이 쓰려고 로지텍 마우스를 함께 사보았어요!

색 고민을 했는데 분홍이 또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고르면서 키보드도 분홍할까? 했는데 (이때까지만 해도 로지텍 살려고 했었어요)

근데 아이노트는 하양이 젤 이뻐요 ㅎㅎ 그래서 하양 분홍!! 색조합도 이뻐용

로지텍 페블 M350

요 아이는 무소음 마우스여서 소리가 정말 없더라구요. 

그게 장점이자, 클릭감이 없어서 조금 아쉽기도 했어요 ㅜㅜ

그리고 납작해서 손목 아프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컴퓨터 오래쓰는 분들은 손목관리 필수 (스트레칭 필수!)

사용법이랑 겉에 플라스틱으로 모양대로 잘 포장되어 와서 긁힐걱정 전혀 없었어요!

아 그리고 요 아이 신기한 점이 있는데, 저렇게 분해하면 건전지 넣는 부분이 나오잖아요.

근데 저부분이 그냥 자석이어서 슬쩍 열려고 만지면 똑 열리고, 다시 똑 붙으면서 닫혀요.

근데 떨어뜨리거나 하면 바로 분해되어서 ㅋㅋㅎㅎ 살짝 왜 굳이 자석으로 했나... 싶긴 하지만 그래도 굿

 

마우스보단 키보드가 전 맘에들었어서 키보드 고민중이시면 아이노트껏도 함 보시길 바래용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