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흑발 염색 후기] 미쟝센 헬로크림

BEURRE 2022. 2. 1. 15: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오늘은 한 이 주전에 한 염색이 넘 맘에들어서 후기를 들고 왔는데요 ㅎㅎ

태어나서 처음 염색을 해보는 거라서 무지 기대가 되었어요 :)

어렸을 때 부분염색은 해봤는데, 머리가 워낙 자연갈색이 꽤 밝아서 (염색했냐는 소리 자주 들음) 흑발로 해보고 싶었지만 뭔가 아깝더라구요..! 그러다가 흑발 더늦기전에 해보자! 하고 시도했어요.

 

올리브영에서 원래 버블염색? 으로 하려고 찾아보다가 헬로크림 쿨블랙 미쟝센으로 구입했어요 (기대반 걱정반)

그리고 버블이 아니어서 언니에게 염색을 맡겼답니다.. ㅎㅎ 수고비도 주고..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대략적인 설명서랑, 빗, 크림 두개, 샴푸하고쓰는 살롱팩, 비닐, 통' 

이게 한 통이 '단발'기준이라고 하긴 하던데, 저는 중단발 ~ 긴머리라서 모자라려나? 싶었는데 딱 좋았어요!

긴머리이신분들도 가슴아래로 훨씬 긴 분들 제외하고는 하나여도 충분할 것 같아요!

 

전부짜면 이렇게 되고 이제 섞어주고 머리에 발라줍니다.

비닐씌운 상태 ㅎㅎ인데 이렇게끼는게 아니더라구요? 뒤쪽이 많이묻으니 뒤쪽으로 돌려주었어요.

짜란~ 이렇게 발라주고 저는 넉넉히 15분에서 20분정도 쉬다가 씻으러 들어갔어요.

넉넉히 해주고 아까 들어있던 살롱팩으로 샴푸하고 넉넉하게 짜서 발라주니 좋더라구요! 이거 진짜 잘만든 듯

 

저는 곧 미용실가려하는데 다니는 미용실에서 염색+펌하려하니 염색만 10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펌도 하면 20은 들텐데 30은 너무 심해서 염색이라도 집에서 해보았어요 ( 언니가 고생은 다했지만,, 수고비 주었어요 ㅎㅎ)

그리고 결과는 대만족 !!

 

차이 보여드릴게요!

어떤가요?? 저는 진짜 만족하고 흑발이 제 인생머리가 된 것 같아요 여러분,, 전 쿨톤이 맞나봅니다 ☜(゚ヮ゚☜)

이렇게 보니 차이가 확연히 보이시죠?! 전에 머리가 워낙 밝았다보니까 전 차이가 크게 느껴졌는데 정말 맘에들었어요:)

 

그리고 미쟝센 염색약도 양도, 안에 구성도 정말 좋았고 당시에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완전 좋아요!

그리고 특히 염색하고 샤워할때 쓰라고 들어있는 살롱팩은 진짜 꼭 꼭 다 짜서 써보세요. 부들부들 머릿결 장난아니고 상한것도 줄여주는 느낌?

 

근데 염색이 다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일주일 지나서도 (매일씻음) 물이 좀 빠지더라구요! 그냥물묻히면 괜찮은데 샴푸할때 헹굴때 조금씩은 계속 빠지는데.. 언제까지 빠질진 모르겠지만 ..ㅎㅎ 머리색은 거의 그대로에요!

 

무튼 염색처음 해보는데 잘사고 잘써서 추천후기드립니다 :)

모두들 2월도 즐거운 나날들 더 많으시길 바래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ヽ(✿゚▽゚)ノ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