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추천] 황제양꼬치

BEURRE 2022. 1. 29. 08: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저 양꼬치 되게 좋아하는데요,,, 양꼬치집 추천하러 왔어요. 행복할 예정 ㅎㅎㅎ

 

위치는 죽전카페거리 내에 위치해있어요. 지도키고 가는것을 추천드려요!

(카페거리 안에 워낙 식당/카페가 많아서 갈때마다 헷갈림)

아.. 후기 적고싶으면 이제 영수증이라도 찍어두거나 챙겨와야겠어요 ㅠㅠ

가격을 알고싶다...! 이 날은 세트로 시켰는데 세트중에 작은 세트였고 콜라까지 먹고 4만원정도 나왔던것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ㅜㅜ 담엔 더 정확히 알아올게요 ㅠㅠ흑

개인적으로 새우는 없는 세트로 시키는걸 추천드려요! 안타게 굽기도 어려울뿐더러 타면 까기가.. 정말.. 힘들거든요 ㅎㅎ

돌아가는 아이들,, 넘 맛있겠다....

 

여기 꿔바로우도 진짜 맛있어요. 살짝 새콤한데 그게 너무 느끼하지않게 잡아줘서 짱 맛!

 

갈때마다 마파두부도 서비스로 항!상! 주시는데 개인적으로 마파두부는 안좋아하지만 꿔바로우는 최고..!

그래도 항상 주시니 감사히 먹고있어요. 😊

 

환승연애에 나온 남자분,,이 운영하는 타코집도 가보고싶고 ㅠㅠ 

요번에 추천받은 홍대맛집도 있는데..! 멀리나가는거를 넘 귀찮기도 하고 요새 ㅎㅎㅎ

맛집 또 다녀오면 후기 적으러 오겠단 말이었습니당 ㅎㅎ

 

모두들 오늘 맛있는거 드시고 힘내요(๑•̀ㅂ•́)و✧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