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기흥 AK 서가앤쿡 후기

BEURRE 2022. 2. 4. 17:3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버러입니다 ㅎㅎ

 

최근에 기흥 ak를 다녀왔는데요.

카페에 사람이 왜이렇게 많은지.. 서가앤쿡에서 밥먹고 카페는 결국 외부로 나갔답니다 🤣

 

무튼 깨끗하고 예쁜 서가앤쿡 인테리어 좀 보고 가실게요.

예쁘죠 ㅎㅎ 아치형도 너무 예쁘구요.. :) 앉아서 주위둘러보는데 둘러보는데마다 예뻤어요.

 

서가앤쿡은 몇년전에 가봤는데 당시에 양이되게많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래서 메뉴 두개만 시키고 윙도 시키고 싶었지만 일단 먹어보자 하고 두개만 주문을 했어요 ㅎㅎ. 서가앤쿡은 뭐가 맛있나요 여러분? (물어보고 갈걸...)

초점 잡는 손

 

빠네 크림 파스타 +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 이렇게 시켜보았어요. (+ 콜라)

여기서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가 해물향날거같고 특이할 것 같아서 시켜봤는데 오이스터=굴 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게살 양은 거의없고.. 아마 리조또를 만드는과정에서 녹아들어간거같은..? 면밖에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크림파스타는 빵에적셔먹을때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 근데 이거 크림에 찍어먹을때 그냥 크림향이아니고 은은한 치즈향이 같이나서 진짜 맛있었어요..! 최고 ㅠㅠ

 

그리고 이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는 메뉴판에 고추가 두개길래 조화가 좋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느끼했어요ㅠㅠ

그리고 맛은,,, 사실,,, 그거아시나요? 백종원의 투움바파스타? 진라면이나 신라면으로 우유넣고 끓인 레시피가 있거든요? 투움바파스타 맛 나는 그런 레시피인데... 진짜 소름돋게 그 맛이랑 똑같았어요 🤣 진짜 너무 똑같....ㅎㅎ

저 그 메뉴 자주해서먹거든요.. 맛있으니까 여러분도 한번 찾아보세요! #투움바파스타레시피_백종원 (아마유튜브에 있을거에요)

 

그래서 빠네는 맛있었지만 리조또는..집에서 신라면에 우유넣고 끓인 백종원레시피로 대신해서 먹기 ㅋㅋㅎㅎ

그래도 맛있었고 뭣보다 왜이렇게 이쁘게 해놓았는지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맛있는 메뉴로 다시한번 먹어보러 가고 싶네요.

모두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