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기흥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후기 (광고x)

BEURRE 2021. 11. 14. 00:41
728x90
반응형
SMALL

기흥롯데아울렛에 처음 방문하였다.

근처에 사는 친구가 카페추천해줘서 아울렛 근처라 가보려했지만 대중교통타기엔 너무 부담되는 (카페>버스>아울렛>버스>이케아>버스>집) 코스여서 방문한 적이 없었어서 오늘 처음 방문이다.

회전목마도 있고 여러가지 보는재미가 있더라

진짜 넓고 커서 뭐가 많기도하고 보는 재미도 쏠쏠했다. 건물은 2층이 전부지만 한번 후라이팬 사러와도 좋을거같다. (ㅋㅋㅋㅋㅋ후라이팬....가게가 쭈루룩 있어서 그냥 그런생각이 들었다. 사본적은 없지만..) 그리고 거의 1층 전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1층 전반적으로 키즈 구역이라서 아이들 장난감이나 옷 사러 구경오기에도 좋아보였다. 물론 가성비 좋은 가게들은 찾기는 힘들다.

 

작은 못된고양이같은 가게에서 귀걸이 하나 사주고 옷가게 구경구경하다가 배고파서 음식집을 찾아나섰다.

그래서 방문한곳은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여기다.

난 내가 싫어하던 음식을 완전히 반하게 하는 곳이 딱 두 번 있었는데 그 중에 한번이 여기였다.

완전 쌀밥러버인 난데 이름자체가 보리밥이 들어가는 식당에서 보리밥이 너무 맛있더랬다..

 

프로 블로거~되려면 한참 멀었다. 사진 달랑 한개지만 맛있어요 진짜

보리밥정식과 쭈꾸미정식 2인분씩 4인분 주문했는데 (고르곤졸라도 있고 메뉴구성도 어린아이들 고려해서 만든듯싶다)

물론 내용이 알차다기 보다는 좀 주다 만 듯한 아쉬운 양이었지만 맛은 확실히 좋았다.

일단 불맛이 확실히나는 고추장돈불고기랑 쭈꾸미볶음 둘 다 너무 맛있었다. 양파랑 양배추랑 밥비벼먹으면 짱맛.

고르곤졸라는 크림치즈가 살짝 묻어있어서 살짝씩 시큼한 크림치즈향이 났는데 호불호 갈릴 것 같지만 나쁘진않았다.

 

양은 아쉬웠지만 다음에 여기와도 또 여기서 먹을 것 같은느낌.

 

+ 뒷자리 앉은 아이가 노래를 하도 목청껏 불러서 귀아팠지만... 먹는게 맛있어서 다행이다...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