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신세계 푸드몰 - 도제 / 샐러델리 후기

BEURRE 2021. 12. 26. 13: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이번엔 푸드몰 추천을 가지고 왔는데요!

 

신세계백화점 죽전점에 방문을 했는데 푸드몰이 지하2층으로 옮겨져서 이제 지하2층부터 방문을 하게 되더라구요.

맛있는 것도 많고 맛집도 많아보였지만, 사람들도 정말 많아서 포장해서 갈 수 있는 것으로 구매를 해보았어요.

 

그중에서 추천해드리는 평범과 맛집 사이의 도제, 유부초밥집입니다.

이렇게 유부초밥마다 가격이 매겨져있어서 원하는 것을 골라담을 수도 있고

세트구성되어있는 것을 구매해 갈 수도 있었어요. ㅎㅎ

원하는것을 골라담는 것은 개수에 상관없이 구매하고싶은것만 담아서 사시면되고 4구와 8구 중에 골라서 담으시면 돼요.

대부분 6000원부터 ~ 2500원으로 다양했는데 세트구성은 만원에 8가지니까 이것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먹고싶은것을 골라담는 재미가 쏠쏠해요. ㅎㅎ 

손과 유부초밥 크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는 아니어서 같이먹는사람과 반반나눠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종류별로 먹고싶은것도 다양히 먹을 수 있는 장점! 

그리고 인기있는 메뉴들은 금방 바닥을 보이더라구요. 특히 스테이크와 관자유부초밥은 가격대도 6000원으로 비싼편이지만 그만큼 맛있어보이기때문에 거의 남지 않은 상황이었어요. 당시 2시쯤?이었는데도 스테이크는 마지막 하나를 겟했답니다 :)

이렇게 다섯가지를 골라왔는데 따뜻하게 데워먹으면 좋을 것 같은 아쉬움이 남았어요. ㅠㅠ

여기에서 개인적으로 스테이크와 관자 그리고 매운우삼겹은 추천드리고 훈제연어와 오른쪽위에 김치제육(?)은 좀 아쉬웠던 맛이었어요..! 보통 내용물에 비해 밥양이 많기때문에 조금 심심할 순 있지만 다음엔 세트메뉴나 다른 유부초밥 골라서 먹어보고 싶네요 \(@^0^@)/

 

두번째로 방문해본곳은 샐러델리 라는 곳이었어요!

포장된 훈제닭다리 / 칠리크림새우 / 치킨롤 등을 다양하게 팔고있었는데 사셔서 데워달라하시고 매장에서 먹고 가는것도 가능해 보였어요 :) 새우도먹고싶고 훈제닭다리도 먹고싶었지만 '베이크치킨롤'로 선택

가격대가 당연히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좀 더 있는 느낌이긴 했어요ㅜㅜ

하지만 칠리새우/크림새우 같은건 한번 사먹어도 괜찮을거같은 느낌이에요!

만원정도 했던 것 같은데 사실 유부초밥먹고 배가차서 반정도밖에 못먹었어요. ㅎㅎ

맛은 그냥 평범하고 생각한 그맛인데 치즈가 너무 많아서 안그래도 싱거운 샐러드느낌에 더 밋밋해지는느낌? 

좀 아쉬웠던 선택이었어요. 크림새우 이런거 맛있어보였는데 ㅜㅜ

그리고 여기에 사워크림이라고 소스를 하나 챙겨주셨는데, 사워크림이라해서 살짝 시큼하면서 그런느낌을 상상했는데

아무단맛없는 요거트있죠! 딱 그 맛이었어요.. 넘 안어울려서 찍어먹진 않았어요 ㅎㅎ

이건 취향따라 갈리겠지만 이 매장에서 사드시려면 안전하게 가는 훈제닭다리나 맛있어보였던 새우를 권해드립니당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