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카오 선물하기] 받은 사람도 기분좋아지는 선물 추천템

BEURRE 2022. 1. 27. 00:4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당

 

오늘 보여드릴 아이는

제가 선물을 주고 후기가 좋았던 것이 아니고

제가 선물을 받고 넘 좋았어서 "카카오 선물하고 싶을때 이거하세요!" 라고 말해드리러 왔답니당 ㅎㅎ

 

제가선물받은 요 아이는 바로바로, 요렇게 귀여운 컵이에요!

카카오 선물하기 / 곰돌이 이중유리컵 2p 선물세트 / 17900원

 

이게 이름이 선물세트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받았을 때 진짜 기분좋게 포장이 예쁘게 왔더라구요.

왼쪽 사진처럼 포장되어오는데 넘 예쁘지않나요??! 감동 ㅠㅠ

 

컵은 귀 모양이 움푹 들어가 있어서 거기까지 음료가 채워져서 뭘 먹냐에따라 넘 귀엽게 변해요,,

근데 투명말고 갈색도 있더라구요! 옵션도 확인해보세요 ㅎㅎ

선물해준 친구가 이거보더니 자기도 사고싶다고 할 정도로 넘 귀여워요,, 😊

귀 보이시죸ㅋㅋㅋㅋ 귀엽. 근데 손잡이가 없어서 고게 조곰 불편하더라구요

와인으로 첫 개시를 했는데 ㅎㅎㅎ시커매서 잘 안보이다가 귀만 남은거 넘 웃기죸ㅋㅋㅋㅎㅎ

 

가끔 카카오선물하기 심심해서 구경하면 내가 사고싶은거 많더라구요..!

얘도 선물 고민중이시라면 추천드려요!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가볍고 기분좋은 선물인 것 같아요 :)

 

다음에 또 뵈어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