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판교 현대백화점 다녀오기 + 카멜커피

BEURRE 2022. 1. 26. 08:3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요새 조금은 추위가 사그라들었는데

그 낌새를 못참고 봄옷들이 사고싶어지네요..?

봄옷만 입을건아니지만 괜히 가벼운 이너를 입고싶어지는..

 

무튼 오늘은 현대백화점을 다녀온 이야기를 풀어보려구요!

 

혼자보긴 아까운 사진들이 많아서 공유하러 총총왔지요😊😉

오 이렇게보니 파노라마 찍은거처럼 이어지네요 ㅋㅋㅎㅎ

 

언제 생겼는지 찾아보려했는데.. 안나오네요 쩝,

그래도 생긴지 얼마 안된걸로 아는데 외관도 내부도 너무 깔끔 깨끗하고 요새트렌드(?)에 맞는거 같더라구요.

다른 백화점들보다 확실히 탁 트여있고 하얀색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어서 보는눈이 편했어요.

되게 다양한 공간이 있어서 쇼핑하러 간다는 의미의 백화점이 더는 아닌 것 같아요!

전시작품도 보고, 앞에 사람모형 너무 귀엽죠 ㅠㅠ

오른쪽에서 영화감독들의 이야기담은 책을 가져가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잘 읽고 있는 중 ㅎㅎ

귀여움 폭발하는 이런 공간도 있더라구요. 여기진짜 다 좋아할만한..

90년대부터 다양하게 그림들도 있어서 사진찍고 구경할 것도 많고 재밌었어요! 전 톰과제리 앞에서 한장 찍었어요.

그림도 크게 전시해둬서 좋아요!!

밖에는 춥지않으면 호박마차 같이 생긴 공간에서 차도 마시면 좋을 것 같고, 회전목마 2000냥이더라구요. 귀엽 ㅎㅎ

 

그리고 카멜커피를 가보았어요!

주문서도 너무 귀여운데 여기 자리..금방 차더라구요? 자리있으면 얼른가서 마시길..ㅎㅎ

맛도 괜찮았어요! 아인슈페너에서 크림이 좀 더 단 느낌! 굿굿 🥰🥰

 

역시 와인코너 크게 있구... 나중에 사야지 하고 추천받은거 찍어뒀어요. (나중에 또올게...돈들고올게..^^)

밑에는 넘 귀엽게만든 토이스토리 아이들 ㅋㅋㅎㅎ

이거는 손목에 좋다길래, 정형외과 전문의가 개발했다고? 하고 일단 찍어두기

(너도 돈 많을때 다시 올게...^^ 기다려줘..)

손목보호대 뭘까요? 궁금... 후기를 좀 찾아봐야겠어요!

이렇게 현대백화점 다녀왔는데, 넘 전 재밌게 다녀왔어요 ㅎㅎ

볼거리도 많고 구경하는 거 좋아해서

구경하고 쇼핑가고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ヮ゚)☞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