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CD 플레이어] 아리아 판 벽걸이 블루투스 씨디플레이어

BEURRE 2022. 1. 25. 21:4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당

 

한창 씨디플레이어 사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씨디플레이어사면 앨범도 사야하니까.. 돈이 수배로 늘어날 것 같아 망설였는데

제맘을 딱 알아주고 선물로 앨범까지 받은거 있죠!

 

짜라란 ✨✨

예쁘죠 ! ㅎㅎ 찰리푸스 뭐 말해뭐해 노래 안들어도 다좋죠.

 

아리아판은 다른 씨디플레이어와 큰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외관도 이쁘고 깔끔해요!

 

가격은 5~6만원대로 알고있어요. 

그리고 앨범을 굳이 많지 않아도 핸드폰과 연결해서 블루투스로 켜두면 그것대로 분위기 있어서 좋아요.

진짜 처음키고... 헉... 하고 감동받아서 그냥 그앞에 앉아서 듣고 있었어요 ☺

 

어떤느낌인지 공감하기위해 영상도 찍어왔답니다 :) 이렇게 지직 소리나는것도 넘 좋지 않나요..!

 

위에 사진처럼 걸어서 둘 수도 있고 벽걸이로 할수있게 벽에 박을 수 있는 도구들도 있었는데,

저는 깨끗한 벽에 패브릭 포스터나 빔프로젝터 하고싶은 생각이 있기때문에 일단 이렇게 두었는데 이것도 너무 예쁜거에요... 하얀색의 거치댄데 무난 깔끔해서 잘 어울리고 외관 진짜 예뻐요!!

 

세상 앨범이랑 화분이랑 초록노랑한게 너무 잘어울리고 예쁘죠 +0+ 반했어요 진짜..

 

저다음엔 앨범사고싶은게 있는데... 제가 emotional oranges 노래를 진짜 진짜 좋아하거든요.

이거 찾아보니 직구? 있고 7만원 막 이러던데 ㅎㅎㅎ 갖고싶네요. 틀면진짜 하루종일 365일 들을수있어요.

내부도 요로코롬 깔끔하게 포장되어오니까 걱정안해도 될 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맨 처음 사용하실때만 시디플레이어에 연결된 선을 아래로 당겨주시면 전원이 켜져요!

모드를 누를때마다 블루투스, usb, 라디오 등등 바뀌어서 원하는것 선택하면 돼요 :)

그런 다음엔 들어있는 리모컨으로 조종하여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저는 누워서 리모컨으로 다른노래틀고 다시듣고 이러는데 사용하는데 리모컨 있고없고 차이 커요!!

 

앗 한가지 단점을 꼽자면,

소리가 1도 꽤 큰 편이에요 (주관적인 의견) 그래서 밤늦게 틀기는 무리가 있어요 ㅎㅎ

그리고 1로해두고 꺼도 다시 키면 8? 정도로 항상 음량이 설정되어 있어서 후다닥 내리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이 시디플레이어의 감성과 디자인과 노래좋아하는 저에게는

진짜 너무 좋은 아이템이에요 ㅎㅎ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면서 마무리할게용 :)

노래들으면서 근심걱정날리고 즐겁게 하루 마무리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