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얼굴/쇄골/목 괄사 마사지기 추천

BEURRE 2022. 1. 21. 21:5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요새 컴퓨터를 자주보는건 같은데, 요즘따라 목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목도 아파서 노트북거치대도 사고, 마사지도 해주고 그러고 있어요 ( •̀ ω •́ )✧

 

그래서 마사지받고싶다..생각하다가도 가격도 가격이고 마스크쓰고 받는것도 벗고 받는것도 내키지않더라구요

알아보다가 꽤 많은 상품들이 팔리고 있는 것을 보고 구체적으로 찾다가 하나 구매했어요!

 

요새 잘쓰고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트렌드박스 / 괄사 마사지 도구 / 9400원

 

이렇게 도자기같은 재질로 되어있어서 잘 안두면 깨질 염려가 있어서 그부분은 좀 고려해야 할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그냥 저 안에 담아두고 쓰는데 그래도 크게 불편하진 않은것같아요! 

저는 처음엔 로션을 목에 발라주고 시작했는데 그것보다 앰플을 목에 떨어트려놓고 저 마사지기로 문질러주는게 더 촉촉함도 오래가서 더 오래 부드럽게 마사지하기 좋더라구요!

턱부분도 시원한데 저는 목 림프마사지 해주는 용으로 쓰고있어요. 진짜 시원하고 좋은데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되긴 해요 ㅎㅎ

 

근뎈ㅋㅋ 괄사 치니까 저런 뜻으로 나오는데 찰과상이 날 지경으로...라니...ㅎㅎ 무시무시하네요.

저희는 크림이나 앰플 잘 바르고 피부에 무리되지않게 해요 (o゚v゚)ノ

 

모두들 굿나잇!!😊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