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따뜻한 연말 보내는 일상모음

BEURRE 2021. 12. 28. 16: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이번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너무예쁘게 되어서 발길을 많이 이끌었잖아요.

많은 제주위사람들의 프로필사진 배경이 되기도하고. 뭔가 그걸 보면서 그냥 마냥힐링이되는 공간의 힘을 배우기도 했고 제 글들이 그런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ㅋㅋㅋ ㅎㅎ 이 글만큼은 따뜻한곳에서 힐링되시길..바라면서..적어봅니당 :)

요새 눈으로 모양만드는거 곰돌이도 나왓더라구요! 너무 귀엽게 곳곳에서 많이보여서 재밌어요 ㅎㅎ

불닭은 계란후라이랑 / 아니면 핫도그랑 = 최고

본죽에 본죽글자 찍힌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언니도 찍으려해서 같이나온 언니폰 ㅎㅎ

 

그리고 섀도우들도 유통기한이 있더라구요..! 당연히 있을텐데 왜 확인을 안했던지! 그래서 이 날 확인하고 지난 것은 이쑤시개로 안에를 긁어내고 버려주었어요. ㅎㅎ 섀도우를 긁어주고 버리는 것이 버리는 방법이더라구요 :)

그리고 다음에 오게되면 꼭 먹어볼 '온기정' 스테이크 텐동이 너무 맛있어보였는데 포장이 안되어서 다음기회로. ㅎㅎ

 

이제 여기부턴 너무 귀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 + 연말 분위기 물씬나는 사진들 ㅎㅎ

힐링하고 가세용 (☞゚ヮ゚)☞

본인이 선물인 산타할아버지 ㅠㅠ 넘 귀엽게 나왔다들어갔다 그래욬ㅋㅋㅋ
이 트리 진짜 예뻤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v_ㅇ3ㅇ_v

이 때 진짜추웠는데.. 예전엔 너무추운날이어도 그 차가운 공기가 좋아서 짧은 거리는 걸어다니고 그랬는데

요새는 진짜 너무추워서 짧은거리도 가는 버스있으면 버스를 찾게 되더라구요ㅎㅎ

 

모두들 연말 따뜻하게 건강하게 보내시고 다가오는 새해 좋은일들만 가득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