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퓌' 쿠션 + 블러셔 후기 👀

BEURRE 2021. 12. 27. 10: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이번에 퓌쿠션과 블러셔를 산 것이 도착했어요~!

 

퓌 쿠션 후기가 제가 원하던 느낌과 비슷해서 총 3가지 호수중에 1호사려고 매일 홈페이지 들락날락하면서 재입고되길 기다리다가 드디어 샀거든요! 재입고 되어서 블러셔 혹은 틴트와 묶어서 세일을 하고 있길래, 요새 블러셔 인생템을 찾고있던 터라 블러셔세트를 구매하였어요.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바로사용가능한 적립금을 주어서 등록해서 바로 사용하고 구매했어요 :)

퓌 / 쿠션 + 쿠션리필 (1호 페어글래스) + 블러셔 (02호 선샤인구아바) / 36700원

배송은 5일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왔더라구요. 어디 찍힌곳없이 뽁뽁이에 감싸져서 왔어요.

 글래스 포인트 귀엽고 코양옆에 터치하기 좋게 만들어진것같아서 만족했어요.

사실 퓌쿠션은 은은한광과 화사하지만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쿠션으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위에 대략 손에 톡톡해봤는데 왼쪽 사진 기준으로 반을 나뉘어서 오른쪽에 쿠션을 발라보았더니 살짝 화사하게 올라오지만 커버력은 아주 적어보였고 은은한 광이 아주살짝 보였어요. 색감은 이정도.


얼굴에 발라보았을 때 저의 일주일간 사용후기

 

1.일단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평소에 17호나 21호를 사용하면서 다크닝이 올라오거나 제 피부보다 조금 어둡게 올라온다고 느낄 때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화사하게 올라오고 다크닝이 상대적으로 다른쿠션보다 적다고 느낀 점이 좋았어요.

반대로 그냥 21호가 맞으셨던 분들한테는 조금 더 밝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2.은은한 광은 잘 모르겠어요.

퓌 쿠션 패키지만 보아도 은은한 광을 강조하고 있지만

촉촉보다는 매트하게 처리되는 쿠션사용감에서 은은한 광을 느끼지는 못했어요.

3.커버력은 낮긴 하지만 적당한 양으로 두드려주면 (쌓아주면) 깨끗하게 올라와서 좋았어요.

이 말이 무슨말이냐 하면, 이 쿠션은 일단 커버력이 높지않아요.

낮은 편이지만 올리면 올릴수록 화사한 색감에 커버력이 더해지면서 더 깨끗한 피부표현이 가능했어요.

주근깨나 점이 은은하게 보여지는 정도에요 ㅎㅎ

4.다크닝은 없다고 느꼈고 마스크 묻어남이 덜했어요. 

5.커버력이약해서 겹겹이 올렸을때 쿠션을 두드리면서도 밀리는 감이 없지 않았어요.

그렇게 많은양을 바른 것은 아닌데도 밀리는 현상이 있어서 많이 두드리는 것이 필요해요 :)


그리고 요 아이는 블러션데 색감은 찐해보이는데 비해 발랐을 땐 색감이 진하게 올라오지않아서 좋았어요!

손으로 발라도 예쁘게 표현될 아이지만, 손으로 바를시에 퓌쿠션과 어우러지면서 조금 쿠션이 지워지긴 해요(ㅜㅜ)

색감도 괜찮고 바르기에도 편해서 추천드리지만 와...이 블러셔 여는게 너무힘들어요. 네모낳고 각진데다가 여는부분이 너무 좁아서 어딜잡고 열어야할지도모르겠고 잘안열리다가 팍 힘주면 팍하고 열려서 손아픈..ㅠㅠ 

 

결론, 쿠션 추천! 색감이너무좋음 화사해요. 블러셔는 괜찮긴한데 굳이 살정돈 아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