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건강검진받고 사진촬영, 출근 준비

BEURRE 2021. 12. 19. 23: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여러분은 요새 잘지내시나용?! 다들 근황이 궁금하네요.

저는 요새 출근준비하면서 지난날에 매일매일 출근을 어떻게 했었나.. 생각이 들었어요

다들 어떻게 매일매일 출근하고 일하고 다니시는 건가요..? ㅠㅠ

앞으로가 심히 걱정되지만 나름 공부도하고 준비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서 귀여운 산타할아버지로 시작할게요!

껄껄껄 클쓰마스 선물 뭐받고싶니~

출근을 앞둔 건강검진을 받으러 왔다. 공복이라 벌써 배고픈 오전 11시.

여기 되게 다양하게 되어있어서 특히 저 '스트레스 검사' 해보고 싶었다 ㅎㅎㅎ

점심은 베이컨치즈와퍼에 콜라세트! 

베이컨이 은근많아서 먹는재미가 있었다. 나의최애는 통새우와퍼지만.. 얘도 맛있다. 사실 와퍼는 다맛있는 버거킹.

사진도 찍으러가고 출근준비에 바쁜 한주를 보내고있따.

그나저나 공부도 해야하는데 왜이렇게 유튜브는 재밌는게 많지..?

요새 '최재천의 아마존'너무좋아한다. 새 특히 좋아하는데, 그거말고도 그냥 동물의 세계나 곤충의 세계가 너무 재밌다.

알쓸신잡같은 방송 좋아하면 너무 좋아할만한 잡지식도 많이 얻을 수 있고, 무엇보다 재밌다. 추천! ㅎㅎ

거치대 프리스비에서 산(선물받은) 건데 터치하기는 흔들리지만 저렇게 영상보려고 쓰기에 진짜좋다. 너무잘쓰는중

지금 시즌2 8화정도봤는데 시즌2 12화가 끝이어서 얼른 네개 다 보고 쿠팡와우회원 해지해야겠다.

다음에 또보고싶은것 생기면 결제해야지 ㅎㅎ

맥주는 요새 최애인 곰표밀맥주, 이거 숙취 은근 있는데 너무 맛있다. 

그리고 이거는 혹시모르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싶은 아모레퍼시픽에 써봐야안다 DIY인데 무료로 써보고싶은 샘플들 신청해서 받아서 쓸 수 있다! 근데 선택하기에 설화수 말고는 크게 땡기는건 없어서 거의 설화수로 선택해서 엄마드렸다. 이거는 뷰티포인트라는 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니까 샘플써보고싶은것 신청해서 받아쓰면 너무너무좋을것같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