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선크림 내돈내산 후기 : 촉촉한 로션같은 선크림 추천

BEURRE 2023. 3. 6. 12: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번에 바닐라코 쿠션을 사면서, 매트쿠션에 맞게 굉장히 촉촉한 선크림을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올리브영 선크림 순위를 구경하다가 가성비도 좋고 순위도 높은 선크림으로 구매완료!

 

요즘 유명한 라운드랩 자작나무 선크림을 살까 고민하다가, 1+1인데 가격이 비슷한 구달선크림으로 골라봤어요 :)

 

 

50ml 선크림 1+1이어서 다른선크림들의 1/2값으로 살 수 있더라구요. 일단 그점이 좋았고 순위권에 있어서 리뷰도 좋겠구나 싶었어요 :)

 

SPF 50+ PA++++ 

반응형

 

50ml여서 생각보다 작고 손에 두개도 쏙들어오는 가볍고 작은 무게감이었어요. 그래서 휴대용으로 선크림 필요하신 분들은 가볍고 작아서 휴대하기 좋을것같은 사이즈! 여행용으로도 추천드려요 ㅎㅎ

 

 

해양생태계를 위해 산호초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차단 원료를 배제했다고 써있더라구요. 👍

 

그리고 자세한 분리수거 방법까지! 요새는 다이렇게 환경생각한 용기나 멘트들이 더 호감을 주는것같아요 :)

728x90

 

따로 뜯는 부분은 없고 열면 바로 처음부터 쓸수있어요!

 

사용감은 굉장히 가볍고 가벼운 로션을 바르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사용감! 그래서 대만족!!

건성분들에게 강추드리는 촉촉한 로션같은 사용감의 선크림이에요.

백탁현상이나 다른 텁텁한 느낌이 없어서 뻑뻑하게 발리지도 않고 너무 좋더라구요. 1+1이어서 하나다쓰면 한개 더 쓰고 재구매 의향도 100%! 입니다 :)

 

매트한 쿠션이랑 발랐을때의 시너지가 궁금해지는 선크림이에요. 이번에 산 바닐라코 쿠션이랑 같이쓰려고 샀는데, 바닐라코 쿠션 후기 들고오면서 시너지가 어떤지도 적어올게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