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흥 리빙파워센터 | 메가박스 + 차이나문 + 타이거슈가

BEURRE 2023. 3. 8. 09: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다녀왔어요.

영화도 보고 식사도 하고 버블티도 마시고 쇼핑도 하고 왔는데용!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리빙파워센터는 처음 방문해봤는데, 아이들이랑 같이오면 좋을만한 곳이었어요!

 

 

음료는 직접 세팅하던 메가박스 !

 

 

리클라이너 좌석이어서 편하게 누워서 영화보고왔어요 ㅎㅎ (교섭보고옴,, 재밌음 추천!!!)

 

 

가구들도 굉장히 많아서 가구보러 가기도 좋을것 같았어요! 나중에 가구 살 일 있으면 구경와야지 ㅎㅎ

 

 

예쁘고 빈티지한 가게들도 많고, 더러 옷가게도 있느데 퀄리티 괜찮아서 엄마 옷도 선물해드렸어요 :)

 

 

여기 묘라스 라는곳은 되게 다양한 장식품, 화분, 주방도구 들이 있는데 저렴하고 퀄리티 좋아서 구경하시기 추천드려요!

물고기보며 즐기는 카페도 있고 대부분 아이들이랑 즐기기 좋게 되어있어서 유모차 끌고 다니시기에도 편할것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점심으로 먹었던 차이나문,

 

 

키오스크에서 앉을 좌석도 직접 선택해서 주문하는 시스템이 신기했는데, 맛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바로 옆 타이거슈가에서 음료도 한입 :)

 

 

아이들이 있으신 가족들이 방문하시기 너무너무 좋을것같아서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