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홍루이젠 샌드위치 | 딸기퐁당 / 초코퐁당 / 뉴옥수수크림 샌드위치 맛 후기 + 최애 추천

BEURRE 2023. 2. 15. 10: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이렇게 많이 선물받아서, 맛별 후기를 남겨보려고 가져왔어요 :)

 

 

먼저 딸기퐁당 샌드위치!

상상한 그 신선한 맛과 달달한 딸기크림이 잘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 딸기 알갱이가 씹혀서 심심하지 않은 맛이 특징인 샌드위치!

 

 

살짝 단맛이 강하다고 느껴지긴했으나 약간 얼려진 느낌으로 먹으니까 사각사각하는 식감이 딸기샌드위치 특성과 잘 어우러져서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단맛과 딸기의 씹히는 맛이 특징인 샌드위치에요 :)

 

 

두번째로 뉴옥수수크림 샌드위치!

 

딱봐도 옥수수향이 찐하게 날것같은 샌드위치 패키지가 맛을 너무궁금하게 해서 제일 먼저 손이간 샌드위치에요!

밖에 둔지 좀 된채로 먹어서 크림이 난리법석이지만 그것대로 맛은 맛있었던 샌드위치 ㅎㅎ

반응형

 

옥수수크림이랑 중간에 치즈까지 있어서 달달 + 짭조롬한 맛이 환상적인 맛이었어요! 옥수수크림의 달달하고 고소하고 느끼한 맛이 치즈의 짭짤함과 만나서 물리지않게 감칠맛을 더해주는 그런 맛!

 

세번째로 초코퐁당 샌드위치!

갠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었던 샌드위치에요! 초코향이 누텔라와 굉장히 비슷해서 더욱 맛있었던 샌드위치. 간단하게 식사 대신으로 먹기에 가장 손이 잘 갈 것 같은 그런 단순한 맛의 샌드위치 였어요! 먹고나서 입안도 깔끔해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맛 1위!

 

 

초코가 꽤 진하고 너무 크림이 많은것은 느끼해서 안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적당한 양의 크림이었어요 :)

 

맛있게 먹었던 홍루이젠 샌드위치 순위는 초코>옥수수>딸기 순으로 추천드려요! 그런데도 딸기가 맛없는건 아니었어서 그냥 원하시는 맛 드시면 될 것 같은 ㅎㅎ 모두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