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릉여행 ✉2. 강릉 중앙시장 | 이화국수 + 오징어순대 + 커피콩빵 + 주차 정보까지.

BEURRE 2023. 2. 7. 09: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강릉여행 1탄. 안목해변 카페거리 꼭 가야할 카페/소품샵 추천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강릉여행 ✉1. 카페거리 | 강릉 뤼미에르 + 라라의 안목 :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강릉여행을 다녀오고, 하나하나씩 앨범에 가득 채워와서 풀어보려고 하는데요. 너무많아서 카페거리/장+먹을거리/숙소 등으로 좀 쪼개 보려고해요! 그럼 스타트! 안

so-better.tistory.com

 

카페거리갔다가 강릉 중앙시장으로 넘어왔어요.

여기는 주차가 꽉 차있고 넓지 않아서 한 차가 나갈때까지 입구앞에서 기다리다가 들어가야하더라구요..!

차를 안가지고 오면 좋겠지만 가지고 오게되면 이 점 참고해서 시간을 넉넉히 잡고 가시는게 좋을것같아요 :)

 

나올때는 다시 주차앞에서 정산을하고 나올 수 있어서, 차빼러 가기전에 정산하고 나오는 것이 팁!

반응형

 

정겨운 중앙시장, 역시 오징어순대부터 유명한 닭강정, 육쪽빵, 커피콩빵 등 다양했어요.

 

 

그 유명하던 이화식당! 2호점을 발견했는데 영업 안하고 계시고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1호점에서 장사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들어와서 주문한 손칼국수/장칼국수/잔치국수 그리고 김밥!

 

 

김밥은 별로 들은것은 없는데 되게 감칠맛 나고 맛있었어요! 여기오시게되면 김밥 강추! (조금 차갑긴했어요)

다 해서 2만원도 안됐던 것 같으니 정말 저렴하게 잘먹은 것 같아요! 

 

 

칼국수 면은 직접 만든 면이다 보니 더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잔치국수도 상상한 그 맛! 시골 맛 느끼려면 장에서 한 끼니는 먹어야하는데 여긴 맛도 가격도 좋아서 나올땐 다들 줄서서 기다리고 계셨던 집이었어요 ㅎㅎ

 

맞은편에 있었던 소품샵. 중앙선물

 

 

다 직접 만드신 거라고 했는데 그래서 더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 정성이 묻어나는 소품들이 많던 곳

 

 

오징어 순대는 출발하기 전부터 사먹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오징어순대 집만해도 수백개(?)라 어느 집에서 살지 고민이 너무 되던... 결국 우리는 강릉 바삭이네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만오천원 가격에 미리 포장해둔 오징어순대를 바로 계란물묻혀서 부쳐주셨는데, 여기서 같이주신 소스가 감칠맛을 두배로 만들어주더라구요!

 

 

따뜻하면 지인짜 훨씬 맛있을것같은데, 식어도 맛있었던 오징어순대 ㅠㅠ

 

마지막은 나는그냥그랬던,, 강릉 여행 다녀올때 많이들 사간다는 커피콩빵 비추!  다음에 소개해드릴 강릉 빵 맛집 보시고 그런 빵류를 사가는것을 추천드려요!

728x90

 

강릉 숙소로 보낸 썬크루즈호텔 후기와  강릉짬뽕빵, 강릉홍게빵 후기 얼른 가져올게요! 총총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