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릉여행 ✉1. 카페거리 | 강릉 뤼미에르 + 라라의 안목 : 카페 추천

BEURRE 2023. 2. 5. 15:4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강릉여행을 다녀오고, 하나하나씩 앨범에 가득 채워와서 풀어보려고 하는데요.

너무많아서 카페거리/장+먹을거리/숙소 등으로 좀 쪼개 보려고해요! 그럼 스타트!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18

 

안목해변 카페거리로 오니 펼쳐진 해변 뷰.

눈에 띄는 통건물 카페인 뤼미에르로 바로 선택해서 들어왔어요! 어디보다 예쁘고 통유리여서 바다 바로앞에서 보기 좋더라구요 :)

 

월-토는 09:00 - 23:00인데 일요일만 22시까지 한다고 되어있었어요!

 

 

삼층까지도 있는것같고 모두 해변 뷰여서 어딜앉던 너무너무예뻤어요. 사진도 많이찍은 곳 중 하나!

728x90

 

뤼미에르 카페의 시그니처인 아몬드크림라떼, 따뜻한 대추차와 페퍼민트차, 모카슈페너 이렇게 시켜봤어요.

 

 

차례대로 모카슈페너 > 대추차 > 아몬드크림라떼 > 페퍼민트차 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몬드크림라떼의 크림이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었고, 

한겨울이었지만 카페 내부가 그렇게 따뜻하진않아서 뜨거운 음료 시키는것을 추천드려요! 

 

 


여기 이 안목해변 카페거리에서 꼭들러야하는 곳중 하나, 소품샵!

반응형

여러군데를 갔지만 라라의안목이라는 이곳이 단연 일등이었어요 ㅎㅎ

 

 

구석구석 귀여운 소품샵들이 많았는데, 여기도 너무예쁘더라구요.

벽돌색감이랑 화이트가 넘 잘어우러짐.

 

 

사고싶은만큼 탐났던 꽃모양의 화병! 꽃이 있으면 저기에 담고 싶었어요 ㅎㅎ

 

구경하다가 귀걸이하나랑 펜하나 받고 나왔습니당! 강릉오시면 안목해변 카페거리 오시는것 추천드릴게요.

볼거리도 많고 해변뷰의 카페는 가봐야지용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