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슨 에어랩 언박싱+내돈내산 구매후기✨

BEURRE 2023. 1. 13. 15: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고민하다 구매한 다이슨 에어랩! 언박싱입니다!

진짜 웨이브가 잘된다면, 굳이 매번 미용실가서 머리할 필요없이 또 풀릴 걱정없이 그냥 데일리로 쓰기 훨씬 좋을것같은거에요! 그래서 구매하기로 결심 ㅎㅎ

 

 

다이슨 드라이기처럼 똑같이생긴 케이스에 담겨왔어요!

 

 

기둥과 꽂는 아이템(?) 들이 쫘르르 6개!

 

 

먼저 에어랩 자체는 이렇게 바람나오는공간이있고 무게감은 꽤 있는 편이에요.

 

 

첫번째 아이템은 영상에서 광고에서 자주봤는데 머리를 매직한것처럼 잔머리를 눌러주는 효과가 있다구해요!

두세번째는 빗인데 무슨차이인진 모르겠는... 두번째 분홍색이 있는 빗이 덜 자극적일것같아서 자주사용하고있어요 ㅎㅎ

 

 

롤용 2개랑 (두께차이별로 하나씩) + 머리볼륨띄우는용 + 세척하는 용도

 

 

사용설명도 각 아이템별로 되어있어서 용도에 맞기 사용하기 좋아보여요 ㅎㅎ

저는 굵은롤을 주로 사용하는데, 무게가 무거운점은 아쉬우나 굵은롤로 웨이브하는건 너무잘되고 편리함 ㅠㅠ

 

사실 고데기로 웨이브는 정말 못했는데 이거는 너무 쉬워서 진짜 금방금방 되더라구요.

오히려 미용실 주기적으로 가서 웨이브하셨던 분들은 그 몇번 갈 돈을 여기다 투자해서 평생쓴다고 생각하면 저처럼 사실 것 같은 그런템이에요 ㅎㅎ 대신 가격대가 꽤나 사악하고 무게감도 있으니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저느 대만족이지만 롤을 제외한 아이템들은 잘 사용하지않아서 좀 아쉽긴하네용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