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2년 마무리, 새해다짐

BEURRE 2022. 12. 31. 23: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2022년을 마무리하면서 12시 종소리를 듣기전에, 당장내일인 2023년에는 어떤 마음가짐으로 다가갈지 고민을 해보았어요! 그래서 정리한 2022년 한 해 리뷰와 2023년의 소소하고 당찬 다짐들까지 남겨보고 싶어서 가져왔어요 ㅎㅎ


먼저 2022년 한 해동안 너무너무 고생했다!

 

- 올해의 잘한일 : 회사잘버틴것 ㅋㅋㅋ , 여러 시도를 해본것 (그중에 블로그도 열심히썼기때문에 뿌듯합니당)

- 올해 기억에남는 장소 : 바소(좋은 추억의 장소를 함께한 것이 넘 좋아따😊 스며드는 그런기분) 퐁듀 또먹고싶다..

- 올해 맛집 : 육미안(혜화역), 안성깍두기!

 

육미안 | 혜화역 핫플 고깃집 + 웨이팅 꿀팁까지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혜화역 맛집으로 알고있었던 육미안을 이번에 드디어 가보기로 했어요 ㅎㅎ 혜화역 4번출구에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 길찾기 굿 육미안. 주말까지 다 영

so-better.tistory.com

 

 

안성깍두기 쭈꾸미집 | 영통역 (美味)맛집 추천! 👍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제가 세상에서 가장좋아하는 음식이 볶음밥이에요 여러분 ㅎㅋㅎㅋ(물어보신 분...) 그래서 오늘 맛집은 아주 텐션높게 쓰고있어요. 너무 맛있었어서.. 😊 오늘 추천

so-better.tistory.com

- 올해를 기념하면서 좋아했던 노래 : 새로알게된 김뮤지엄 가수(281.32km로 입덕함), HAAN 과 Chan의 chance

- 올해의 영화 : 영화관에서 본것중에 올해 1위는 탑건! 그리고 요새 쿠팡플레이로 재밌게 본 다이버전트 시리즈와 반전이어서 찡했던 트랜센던스

- 올해의 음료 : 허니레몬티(투썸..😀)

- 아쉬웠던 점 : 그림 더 열심히 그릴걸! 성과가 없어서 아쉬웠당.

 


2023년 다짐들

 

- 꾸준하게 그림그리기

- 계정에 일주일에 한개 이상 그림 올리기

- 이모티콘 제작 및 승인/판매까지...!

- 꾸준하게 영어공부하기

- 제대로된 그림 작품 한달에 1개 이상 그리기

- 남에게 내 에너지와 정성/시간 쏟지않기 (남에게 다 쏟고 주변사람들에게 제대로 못하지말고, 가족과 남자친구에게 그 정성을 쏟고 밖에선 에너지를 아끼기)

- 후회없이 하루하루 살기


 

뭐니뭐니해도 머니여서 돈도 가장큰 목표중에 하나지만 그래도 건강이 최고!

다음해도 건강하게 보내자.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게 건강하게 :)

우리가족, 남자친구, 내 블로그 보러와주시는 분들도 모두 새해복많이받아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