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벅스 더블치즈베이글칩 후기 + 투썸 '아로마노트' 아메리카노

BEURRE 2022. 10. 24. 15:4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스타벅스 더블치즈베이글칩을 가져왔어요.

 

 

파마산,모짜렐라치즈,꿀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자연치즈가 12%!

가격은 하나에 2700원이었어요.

 

 

안에 내용은 많지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근데 열자마자 치즈향이 후욱 납니다 ㅎㅎ

 

 

베이글칩 두께가 꽤 두껍고 찐치즈의 그 꼬랑내가 나는 맛이에요 ㅎㅎ

먹다보면 계속들어갈 그런 짭잘함과 고소한 찐 치즈향 !

가격대비 맛이 그냥그래서 다시 사먹지는 않을것같아요! 근데 영화보면서 먹으면 나름 좋을지도 ㅎㅎ

 

 

그리고 기흥역 투썸에 왔어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역로 63 힐스테이트 기흥 1층

기흥역 4번출구가까이 AK끼고 삥~ 돌면 뒤쪽에 카페와 식당들 있는데 거기에 있어요!

 

 

항상 블랙그라운드로 먹었던것같아요! 저게 선택을 할수없는 투썸도 많은데 여기는 선택할 수 있어서, 새로운 맛인 '아로마노트'로 선택했는데 음... 산미가 굉장히 강했어요. (개인적으로 산미를 좋아하지는 않음) 그래서 먹기 좀 힘들었던 ㅋㅋㅋ

 

이 날 연차인데 혼자 카페와서 그림그리고 꽤 완성해서 기분좋았어요. 간만에 빡- 집중했던 날.

 

 

 

마무리는 상큼한 모히또바로 -✨

728x90
반응형
LIST